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합정-뉴욕-시부야’ 등에 옥외광고 진행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합정, 뉴욕, 시부야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옥외광고 설치
韓·美·日 등 글로벌 주요 시장 대상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 예정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화를 기념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알리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돼 I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非아파트’를 아파트처럼” 규제 완화 본격 나선 정부…주택공급 효과 있을까?
2미래에셋, ‘TIGER 미국필라델피아AI반도체나스닥 ETF’ 신규 상장
3KB자산운용, ‘RISE 미국AI테크액티브 ETF’ 출시
4한투운용 ACE 인도컨슈머파워액티브, 순자산액 500억원 돌파
5교보증권, STO사업 위한 교보DTS·람다256 MOU 체결
6"누나는 네가 보여달래서…" 연애한 줄 알았는데 잠적?
7‘이것’만 있으면 나도 백종원...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
8중견기업 76% "트럼프 2기, 한국경제 불확실성 높일 것"
9'비트코인 큰 손' 마이크로스트래티지, 5만5500개 추가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