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금융 모니모, 제휴 은행으로 KB국민은행 선정

“시스템 구축 개발 및 운영의 안정성 등을 고려”
모니모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

[사진 삼성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가 통합 앱 모니모의 활성화를 위해 KB국민은행과 손을 잡기로 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활성화와 시스템 구축 개발, 운영의 안정성 등을 고려해 제휴 은행 우선협상대상자로 KB국민은행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KB국민은행과의 세부 서비스 내용을 확정하고 본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이후 혁신금융서비스 신청을 거쳐 연내에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출범한 이후 생명, 화재, 카드, 증권 등 삼성 금융계열사 4개 사가 선보인 금융 통합 앱으로, 출시 2주년을 맞았다.

모니모는 지난해 11월 ‘통합자산관리 서비스’와 올해 4월에 ‘주식거래 서비스’를 각각 선보였고, 1년 모아봄 저축보험, 모니펫보험, 모니모A 카드, 우수신용등급 회사채 전용 금융 상품들도 출시했따.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9일까지 모니모 앱에서 4주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젤리’를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고, 갤럭시 S24, 갤럭시워치6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모니모 앱을 통해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에서 보험료 계산, 카드 발급, 계좌 개설 등을 진행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20일과 21일 에버랜드 내 '모니모 포토부스'에서 무료 사진 촬영 후 SNS 업로드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포토커버', '그립톡'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9일까지 일상 속에서 모니모 로고와 닮은 꼴을 찾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 되는 사진을 찍고, '#모니모'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4',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 2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모니모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검은사막에서 엿볼 수 있는 차기작 ‘붉은사막’의 모습은?

2이재명 “민주당 집권 땐 코스피 3000 간다”

3‘홍콩 재벌 3세 사망’ 강남 성형 집도의, 업무상과실치사 ‘무죄’ 이유는

4전국 집값, 연초 더 떨어졌다...전셋값도 하락 전환

5정부, 올해 지적재조사사업에 418억 투입…민간 참여 47%로 확대

6“세금 한 푼 안내고”…자녀에 50억 아파트 편법 증여, 156명 세무조사

7美 계란값 폭등 '12개 7200원'...바이든 정부 책임?

8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년 성과 발표...“올해도 다양한 프로젝트 추진”

9“우리 아티스트 비웃지 마라”...가상 아이돌 시대, ‘플레이브’ 비하 논란

실시간 뉴스

1검은사막에서 엿볼 수 있는 차기작 ‘붉은사막’의 모습은?

2이재명 “민주당 집권 땐 코스피 3000 간다”

3‘홍콩 재벌 3세 사망’ 강남 성형 집도의, 업무상과실치사 ‘무죄’ 이유는

4전국 집값, 연초 더 떨어졌다...전셋값도 하락 전환

5정부, 올해 지적재조사사업에 418억 투입…민간 참여 47%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