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팩토스퀘어,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 파트너사로 참여

누구나 원하는 만큼, 손쉽게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슬로건의 ㈜팩토스퀘어가 CJ온스타일의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인 ‘온큐베이팅’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MOU를 체결했다.
㈜팩토스퀘어와 CJ온스타일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온큐베이팅’이란 유망 H&B브랜드를 발굴해 성장궤도에 오르도록 지원하는 일종의 브랜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이다. 1, 2기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현재 4월 30일까지 CJ온큐베이팅 3기를 모집 중이다.
CJ온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소상공인, 초기 창업자 및 브랜드로서는 홀로 하기 어려운 입점, 마케팅, 판매, 글로벌 수출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온큐베이팅 3기’ 브랜드로 선정되고 온스타일에서 판매 실적 1위를 달성하는 회사에게는 1억원의 지원금 제공 등 총 4억원 상당의 혜택 제공된다. 뷰티,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내에서 차별화 된 제품이나 기술을 보유한 브랜드이면서 중소기업 기본법 제 2조에서 정한 중소기업에 해당하면 이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다.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온큐베이팅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는데 ㈜팩토스퀘어는 생산 담당 파트너사로서 참여하게 됐다.
㈜팩토스퀘어 측은 온큐베이팅 대상으로 선정된 브랜드, 기업에게 화장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전 주기에 걸쳐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누구나 K뷰티 브랜드를 그리는 비전을 성사시키겠다는 것이 포부다. 그간의 화장품 최소 MOQ(소량 생산), 최소 리드타임(빠른 생산)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신진 H&B브랜드들의 제품력을 보완하거나 기술을 현실화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팩토스퀘어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브랜드, 기업이 신제품을 생산할 경우 약 50만원 상당의 건당 생산 할인 바우처를 증정하며 제형, 생산 컨설팅도 제공한다.
팩토스퀘어 관계자는 “팩토스퀘어는 그간 국내, 이탈리아, 프랑스, 북미, 남미 등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1,000개 이상의 K뷰티 회원사와 함께 해 왔다. 이번 CJ온스타일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더 많은 브랜드사, 유망주 등이 화장품 소량 생산 니즈를 충족하고 성공적인 발판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