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신한투자증권, 고흐, 베르메르 ‘빛의 시어터’ 우수고객 행사 성료

“다양한 문화행사로 힐링·감동 제공”

신한투자장권, '더 빛나는 신한투자증권 3rd' 행사 모습. [사진 신한투자증권]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27일 서울시 광진구에 소재한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 전시관에 우수고객을 초청해 '더 빛나는 신한투자증권 3rd' 행사를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빛의 시어터는 음악과 함께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서 아미엑스(Amiex, Art & Music Immersive Experience) 기술을 기반으로 예술과 하나가 되는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다.

지난 2022년 신한투자증권으로의 사명을 변경하며 새로운 사명의 출범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문화 경험을 고객에게 친숙하게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시작했다. 첫 해에는 '구스타프 클림트', 지난해는 초현실주의 거장 '달리'와 천재 건축가 '가우디' 작품으로 우수고객 행사를 진행했고 올 해 3년째를 맞이했다.

올 해 전시는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과 '색채의 건축가, 몬드리안'으로 전시로 구성됐다.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거장들 전시에서는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등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방식으로 표현한 거장들의 작품들이 빛과 음악으로 재현돼 매혹적인 17세기 네덜란드 황금시대를 여행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네덜란드 출신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으로 구성된 '색채의 건축가, 몬드리안' 전시도 몬드리안의 초기 풍경화 작품부터 시각적 간결함을 추구한 후기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이 전시됐다. 도슨트의 깊이 있는 전시 해설과 함께 작품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 홍보본부장은 "빛과 음악, 거장들의 작품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힐링과 감동을 드리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 등을 통해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인도서 ‘일하기 좋은 기업’ 2년 연속 선정된 LG전자

2‘쉬다가 쇼핑하는 곳’ 전략 통했다…이마트의 진화

3‘성매매 무혐의’ 최민환, “율희 일방적 주장" 일파만파 퍼져...

4‘혼외자 논란’ 닷새 만에 '정우성' 고개 숙였다

5내년 '연봉 3배' 콜?...브레이크 없는 인재 채용 '치킨 게임'

6 ‘유퀴즈’ 출격 고현정, 드뮤어룩 완성한 ‘이 브랜드’

7이커머스에 반격…기대 이상 성과 낸 ‘스타필드 마켓’ 비결은

8‘1400원 强달러’에 달러보험 눈길 가네…장·단점은?

9구글 최고의 무기, 세계 1등 브라우저 크롬…분사해야 한다면?

실시간 뉴스

1인도서 ‘일하기 좋은 기업’ 2년 연속 선정된 LG전자

2‘쉬다가 쇼핑하는 곳’ 전략 통했다…이마트의 진화

3‘성매매 무혐의’ 최민환, “율희 일방적 주장" 일파만파 퍼져...

4‘혼외자 논란’ 닷새 만에 '정우성' 고개 숙였다

5내년 '연봉 3배' 콜?...브레이크 없는 인재 채용 '치킨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