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보스턴 재개발 공공프로젝트로 미국 투자이민 영주권 취득


미국 투자이민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려는 투자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의 ‘서폭 다운스 도시 재개발’ 프로젝트가 주목받고 있다.

보스턴의 활용도가 낮은 지역의 재개발을 통해 주정부와 보스턴 시정부의 승인을 받아 주택 공급을 늘리고 다양한 복합 용도 지구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기초 공사, 유틸리티 설치, 도로 건설, 환경 정비 등 여러 단계를 포함하는 공공 인프라 프로젝트로 주정부와 시정부의 직접적인 개입으로 프로젝트 중단의 위험성이 없어 고용 창출을 통한 영구 영주권 취득이 유리하다.

매사추세츠 주정부 경제청이 직접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자금을 집행하여 신뢰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며 정부기관이 직접 참여하는 만큼 자금 관리와 예산 집행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새로운 이민법(RIA)에 따라 이 프로젝트는 미국 이민국(USCIS)이 지정한 유일한 인프라 프로젝트로 비자 할당량 200개를 확보하고 있어 빠른 이민 수속이 가능하다.

보스턴 재개발 프로젝트는 정부 채권 및 프로젝트 1순위 근저당을 통해 투자자들의 자산 안전성을 보장하며 주정부가 직접 차주로 참여하여 원금 상환의 확실성을 보장하며 다양한 출구전략을 통해 투자자의 원금 상환이 안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보스턴 도시 재개발 프로젝트는 US 리저널센터의 자회사인 보스턴 리저널센터가 주관하고, US 리저널센터 그룹은 미국 최대 규모의 이민국 승인 리저널센터로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뉴욕 등 여러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한 보수적인 자산 운용사 및 리저널센터로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EB-5 프로그램을 관리 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대 이주 업체인 국민이주㈜는 보스턴 도시 재개발 프로젝트의 미국 투자이민 수속을 독점적으로 대행하고 있다. 전문 실사팀을 갖춘 국민이주㈜는 8년 연속 국내 미국 투자이민 최다 수속 및 승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영구 영주권 획득과 100% 원금상환 실적을 보유중이다. 

국민이주㈜는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보스턴 프로젝트에 대한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 미국 투자이민을 통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고자 하는 신청자들에게 보스턴 재개발 공공 프로젝트는 안전하고 확실한 선택이 될 것이다.

설명회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유흥가·골프장 인근 음주운전 집중 단속..."걸리면 차량 압수"

2'저출산을 막아라'...정부, 인구전략기획부 만든다

3임영웅, "마음이 드릉드릉" 말 한마디 했다가 곤욕

4정부, '소부장 핵심 기술' 육성 위해 700억 투입

5NH농협카드 “NH페이로 해외QR결제하고 15% 즉시할인 받으세요”

6美 전기차 시장서 테슬라 점유율 '뚝뚝'...현대·기아 '쑥쑥'

7신한카드, ‘제1기 쏠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 발대식 개최

8日 새 지폐 인물에 '일제강점기 침탈 장본인'...서경덕 "역사 수정하려는 꼼수"

9멀쩡한 사람을 성범죄자로 오인..."화성동탄경찰서장 파면하라"

실시간 뉴스

1유흥가·골프장 인근 음주운전 집중 단속..."걸리면 차량 압수"

2'저출산을 막아라'...정부, 인구전략기획부 만든다

3임영웅, "마음이 드릉드릉" 말 한마디 했다가 곤욕

4정부, '소부장 핵심 기술' 육성 위해 700억 투입

5NH농협카드 “NH페이로 해외QR결제하고 15% 즉시할인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