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동대문 휴가 기간에도 ‘직진배송’ 제공”
배송 지연 불편함 해소 위해 ‘서머 시즌오프 파트2’ 18일까지 진행
브랜드 5200여 곳 참여…여름 상품 최대 94% 할인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동대문 휴가 기간에도 빠르게 여름 인기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머 시즌오프 파트2’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동대문 패션 시장이 8월 중순까지 전체 여름 휴가를 가지면서 동대문 사입 기반 쇼핑몰들의 배송 지연이 불가피해질 전망이다. 이에 지그재그는 고객들의 배송 지연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상품과 클리어런스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시즌오프 파트2’를 마련했다.
서머 시즌오프 파트2 행사는 지난달 22일부터 진행 중인 ‘서머 시즌오프 파트1’에 이어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열린다. 파트2 행사에는 지그재그 국내 대표 쇼핑몰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5200여 곳이 참여해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통상 8월 초부터는 가을 신상품으로 교체하는 시기로 여름 상품 정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여름 인기 상품의 경우 재고 부족 상황을 겪을 수 있다. 지그재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일리쥬 △고고싱 △퍼빗 △매니크 △커먼유니크 △베이델리 △비키비키 △하바나선데이 등 인기 쇼핑몰의 여름 상품을 미리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직진배송으로 빠르게 배송해준다.
직진배송은 전국 어디서나 오늘 주문 시 다음날 도착하며, 서울·경기 지역은 오후 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밤 12시 전에, 밤 10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특가 코너도 다양하게 운영한다. 최대 80%의 상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직진 아울렛 상품 코너와 FW 상품을 50% 이상 할인하는 역시즌 특가, 인기 스토어 상품을 릴레이로 선보이는 스토어 특가, 지그재그 단독 특가 등이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를 보장하고, 스토어에는 상품 재고 회전율을 높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재고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입점 스토어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시너지 내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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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 패션 시장이 8월 중순까지 전체 여름 휴가를 가지면서 동대문 사입 기반 쇼핑몰들의 배송 지연이 불가피해질 전망이다. 이에 지그재그는 고객들의 배송 지연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상품과 클리어런스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시즌오프 파트2’를 마련했다.
서머 시즌오프 파트2 행사는 지난달 22일부터 진행 중인 ‘서머 시즌오프 파트1’에 이어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열린다. 파트2 행사에는 지그재그 국내 대표 쇼핑몰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브랜드까지 5200여 곳이 참여해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통상 8월 초부터는 가을 신상품으로 교체하는 시기로 여름 상품 정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여름 인기 상품의 경우 재고 부족 상황을 겪을 수 있다. 지그재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일리쥬 △고고싱 △퍼빗 △매니크 △커먼유니크 △베이델리 △비키비키 △하바나선데이 등 인기 쇼핑몰의 여름 상품을 미리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직진배송으로 빠르게 배송해준다.
직진배송은 전국 어디서나 오늘 주문 시 다음날 도착하며, 서울·경기 지역은 오후 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밤 12시 전에, 밤 10시 전까지 주문 시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특가 코너도 다양하게 운영한다. 최대 80%의 상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직진 아울렛 상품 코너와 FW 상품을 50% 이상 할인하는 역시즌 특가, 인기 스토어 상품을 릴레이로 선보이는 스토어 특가, 지그재그 단독 특가 등이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를 보장하고, 스토어에는 상품 재고 회전율을 높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재고 부담을 줄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입점 스토어와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시너지 내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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