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대가 임사부 반점, 70호점 돌파… 1:1 방문 무료 교육 이벤트 진행
‘샵인샵 배달 특화’ 정책을 펴고 있는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이 전국 가맹점 7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샵인샵의 인기를 증명했다.
임사부짬뽕은 미슐랭 가이드 서울 2023에 선정된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출신의 임정훈 셰프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배달 중식 전문 브랜드다. 앞서 ‘불지 않는 냉면’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임정훈 셰프가 고안한 ‘불지 않는 짬뽕’은 8시간 이상 우려낸 사골 육수의 깊은 맛을 살려 중식 매니아들의 까다로운 입맛도 충족했다.
임사부짬뽕에서는 삼선해물짬뽕과 삼선 알곤이 해물짬뽕, 삼선 차돌 해물짬뽕, 임사부 해물짜장, 해물고추짜장 등 다양한 메뉴를 중식 요리사를 고용하지 않아도 조리할 수 있도록 하여 요식업 초보자들도 충분히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중식업계에서는 요리사를 고용하는 데 필요한 인건비가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하지만 우리 브랜드는 철저히 매뉴얼화 하여 요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충분히 매장을 운영할 수 있으며, 기존 식당 등에서도 쉽게 메뉴를 추가할 수 있는 샵인샵 시스템이 우리 브랜드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사부짬뽕은 전국 가맹점 70호점 돌파를 기념해 신규 가맹점을 위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18일까지 신규 계약을 진행하는 가맹점주 10명에게 브랜드 도입비용 50% 지원, 일대일 현장방문 교육 무료 지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삼성전자, ‘위기론’ 이후…들려온 ‘이 소식’ 구원투수 될까
2BTS 뷔·박효신 명동 뜬다...신세계스퀘어, K-컬처 명소 도약
3롯데지주, 밸류업 계획 공시…“주주환원율 35% 이상 지향”
4젝시믹스 매각설에…이수연 대표 “내 주식 겨우 1만원 아냐” 반박
5“뉴진스 성과 축소”…민희진, 하이브 최고홍보책임자 등 고발
6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7“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8‘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9 러 “한국식 전쟁동결 시나리오 강력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