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세븐일레븐, ‘하정우 와인’ 콜 미 레이터 단독 출시

17일 30개 점포 한정 선 판매 후 내달 1일 정식 판매
출시 기념 9월 한 달간 할인행사 진행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세븐일레븐은 앙리마티스 와인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60만병을 기록하며 와인코너의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잡음에 따라 3년만에 새로운 아트와인으로 배우 하정우와 손잡고 ‘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을 출시하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하정우는 2010년 첫 개인전 이후 10여 차례의 개인전을 거쳐 한국국제아트페어, LA 아트쇼 등의 국내외 여러 아트페어에도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와인애호가로도 소문이 나있는 만큼 본인의 이름을 걸고 출시하는 이번 상품의 라벨 또한 그의 작품으로 장식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의 라벨은 하정우의 개인전 ‘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이다. 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하정우가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재치 있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해당 와인은 뉴질랜드 와인의 품질을 세계적으로 알린 명망 있는 와이너리 그룹 ‘마틴보로 빈야드’에서 제조됐다. 이들은 소유한 모든 밭을 유기농 경작하고 생산시설 일체를 지속 가능한 친환경 방식으로 설계하여 엄격한 ‘SWNZ(지속 가능 와인 재배 뉴질랜드)’ 인증을 받았다. 특히 해당 상품의 경우 뉴질랜드 최고 품질의 와이라우, 아와테레산 포도로 엄선해 아로마틱하면서도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1차적으로 30개 점포를 한정해 선판매를 시작한다. 세부 점포명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인당 최대 1병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내달 1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전 점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콜 미 레이터’ 와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도 별도로 선보인다. 9월 한 달간 ‘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을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 또는 현대,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MD는 “콜 미 레이터 와인이 기획된 초기부터 화제성이 높을 것을 예상해 발 빠르게 움직여 단독 소싱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와인명가 세븐일레븐과 와인마니아 하정우씨가 만난 만큼 맛부터 와인병까지 무엇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걸작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핫플 카페가 런웨이로...보브, 이태원 유명 카페와 협업

2씰리침대, 논현동 가구거리 프리미엄 매장 오픈...“최고급 가구 상권 공략”

3“그룹 미래 이끌 인재 찾는다”...신세계, 202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4유한양행, 얀센과 4세대 EGFR 표적항암제 공동개발 종료

5한국레노버, 초소형 폼팩터 데스크톱 ‘씽크센터 네오 울트라’ 출시

6KB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조사 ‘은행부문 1위’

7中 중추절 연휴, 1억 명 국내 여행… 총 9조 6000억 원 썼다

8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 진행

9한화오션, 무탄소 추진 LNG운반선 ‘오션1’ 공개…탈탄소 비전 구체화

실시간 뉴스

1핫플 카페가 런웨이로...보브, 이태원 유명 카페와 협업

2씰리침대, 논현동 가구거리 프리미엄 매장 오픈...“최고급 가구 상권 공략”

3“그룹 미래 이끌 인재 찾는다”...신세계, 2025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4유한양행, 얀센과 4세대 EGFR 표적항암제 공동개발 종료

5한국레노버, 초소형 폼팩터 데스크톱 ‘씽크센터 네오 울트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