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티웨이항공, 에쓰오일과 컬래버 마케팅…항공권·주유권 프로모션

[사진 티웨이항공]
[이코노미스트 박세진 기자] 티웨이항공이 S-OIL(에스오일)과 컬래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19일 티웨이항공의 유럽 노선 취항을 기념해 에스오일 캐릭터 ‘구도일’과 콜라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구도일’과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유럽 왕복항공권과 에스오일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구도일’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게시물에 대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티웨이항공의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항공권과 S-OIL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된다.

품목으로는 티웨이항공 유럽(로마) 왕복항공권 1명, S-OIL 모바일주유권 56명(▲5만원권 6명 ▲3만원권 10명 ▲1만원권 30명 ▲베스트 댓글 1만원권 10명)이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9월 18일 오후 5시 티웨이항공과 S-OIL ‘구도일’의 인스타그램 고정 댓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식지 않는 무더위가 계속되는 날씨에 고객분들을 위해 시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

2북한군 500명 사망...우크라 매체 '러시아 쿠르스크,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3“쿠팡의 폭주 멈춰야”...서울 도심서 택배노동자 집회

4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

5 신원식 “트럼프, 尹대통령에 취임 전 만나자고 3~4차례 말해”

6‘서울의 아침’ 여는 자율주행버스...26일부터 운행

7‘제조업 자동화’ 가늠자 ‘로봇 밀도’...세계 1위는 韓

8영풍, 고려아연에 배당금만 1조1300억 수령

9KT, 1.6테라 백본망 실증 성공...“국내 통신사 최초”

실시간 뉴스

1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

2북한군 500명 사망...우크라 매체 '러시아 쿠르스크,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3“쿠팡의 폭주 멈춰야”...서울 도심서 택배노동자 집회

4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

5 신원식 “트럼프, 尹대통령에 취임 전 만나자고 3~4차례 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