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쿠팡, ‘로우로우’ 신규 입점…“MZ세대 인기 캐리어도 로켓으로”

로우로우 인기 신상품 18종 로켓배송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쿠팡에 입점했다. [사진 쿠팡]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쿠팡에 입점했다. 캐리어에 다양한 색상과 편의 기능을 넣은 트립웨어(Tripwear)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다.

쿠팡은 로우로우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론칭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우로우의 캐리어와 백팩, 여행용 파우치 등 인기 신상품 18개를 선별해 선보인다.

최근 인기가 높은 로우로우의 스테디셀러 캐리어인 ‘알 트렁크 953 프레임 에피소드 3’(R TRUNK 953 FRAME Ep.3)가 대표 상품이다. 로드 옐로우, 딥 퍼플, 스카이 코랄 등 7가지 독특한 색상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로우로우는 또 모든 상품에 평생 보증(일생워런티)을 제공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증 적용 방법은 웹사이트에 상품 등록 후 구매 증빙자료를 지참하면 수리 항목에 따라 무상·유상 수리가 진행된다. 상품에 대한 수선이 가능한 범위 내 적용되며 수리 불가 항목의 경우 해당 보증의 범위에서 제한된다.

쿠팡 관계자는 “로우로우 입점으로 고객들이 더욱 다채로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입점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연일 추락 코스피, 2,400선마저 하회…반등 여지 있나

2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성료…현장 방문객만 1350명

3한화오션, 해외 軍 관계자 대거 맞이...‘오르카 프로젝트’ 수주 한걸음 더

4‘성과, 그리고 능력’...현대차그룹, ‘대표이사·사장단’ 인사 단행

5트럼프, 법무차관에 '성추문 입막음 돈 지금' 사건 변호인 지명

6휠라홀딩스, 주주환원에 ‘진심’...자사주 추가 취득·3년 연속 특별배당

7삼성전자 노사 10개월 만에 잠정합의안 도출...임금 5.1% 인상 안

8트럼프, 보훈장관에 '콜린스' 내정…첫 탄핵 변호한 '충성파'

9'디타워 돈의문' 9000억원에 팔렸다

실시간 뉴스

1연일 추락 코스피, 2,400선마저 하회…반등 여지 있나

2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성료…현장 방문객만 1350명

3한화오션, 해외 軍 관계자 대거 맞이...‘오르카 프로젝트’ 수주 한걸음 더

4‘성과, 그리고 능력’...현대차그룹, ‘대표이사·사장단’ 인사 단행

5트럼프, 법무차관에 '성추문 입막음 돈 지금' 사건 변호인 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