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프리미엄 힐링 투마일웨어 '레이로우' 더현대 서울 매장 오픈


프리미엄 힐링 투마일웨어 브랜드 ‘레이로우’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일반적인 애슬레저룩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레이로우는 신영와코루가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로 일상과 레저의 경계까지 의미를 확장하고 있는 ‘투마일웨어’ 컨셉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자극은 덜어내고 평온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디자인에 ‘힐링’ 감성을 더해 시각, 촉각, 그리고 입는 내내 ‘나만의 여유’를 선사한다. 특히 운동복처럼 편하면서 일상복처럼 단정하고 패셔너블해 비즈니스룩으로도 소화할 수 있다.

‘편안함을 넘어 가장 나답게’ 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관리를 통한 워라벨을 중요시하고,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을 소유한 2030 여성들을 타겟으로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감성 브랜드로 다가간다.

신영와코루에서 2030을 타겟으로 하는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오랜 동안 쌓아온 경험 및 노하우를 레이로우 브랜드 및 제품 구현에 긍정적으로 담아냈다.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연 레이로우는 9월 1일부터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브랜드와 컬렉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 MZ세대에게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더현대 서울에서 레이로우의 힐링 컨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레이로우의 브랜드 감성이 자연스럽게 전해지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슬리브, 매끄러운 라인의 편안하면서도 타이트한 핏의 브라탑,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조거 팬츠, 출근룩으로도 무난한 슬랙스 및 어디든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 레깅스,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커트 등 레이로우의 브랜드 감성을 오롯이 담은 투마일웨어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다. 

레이로우는 더현대 서울 론칭을 기념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장에서 신영 통합멤버십 신규가입 시 즉시 할인 가능한 1만 포인트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저트카페 ‘로라스 블랑’ 아메리카노 증정 △레이로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레자미오네뜨’ 크루아상 붕어빵 증정 등 든든한 포인트 지원과 달콤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기존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에게도 별도의 CRM 캠페인을 통해 ‘레이로우 매장을 찾아라’ 등 고객들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전개했다.

이와 함께 레이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더현대 서울 첫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로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좋아요 및 소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추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이로우 제품 1세트(1명)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10명)를 증정한다. 

레이로우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에 지치고 여유가 필요한 2030 젊은 층에게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감성의 힐링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면서 “신영와코루가 만든 브랜드인 만큼 무엇보다 뛰어난 제품 퀄리티와 스타일리시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로우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3층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여성 패션 플랫폼 ‘W컨셉’에도 입점되어 있어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이름 한번 특이하네’…유니버셜 보험, 가입 시 ‘이것’ 유의해야

2지속가능한 공급망, 인공지능과 일의 미래

3‘마라케시 새벽’을 깨우는 불기둥...하늘에서 본 ‘붉은 도시’의 속살

4“종과는 친구가 될 수 없소?”...‘전,란’ 4주 연속 글로벌 톱10 지킨 비결

5“수능 망치란 소리?”…수험생 반발에 일정 변경한 아이돌 그룹

6“승무원 좌석 앉을래”…대한항공 기내서 외국인 승객 난동

7대구도심융합특구 지정..."경북도청 후적지,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변신"

8"안동명소도 둘러보고, 전통시장 장도 보고" 전통시장 왔니껴 투어 성황

9겨울철 입맛을 사로잡을 새콤달콤한 유혹, 고령딸기가 돌아왔다.

실시간 뉴스

1‘이름 한번 특이하네’…유니버셜 보험, 가입 시 ‘이것’ 유의해야

2지속가능한 공급망, 인공지능과 일의 미래

3‘마라케시 새벽’을 깨우는 불기둥...하늘에서 본 ‘붉은 도시’의 속살

4“종과는 친구가 될 수 없소?”...‘전,란’ 4주 연속 글로벌 톱10 지킨 비결

5“수능 망치란 소리?”…수험생 반발에 일정 변경한 아이돌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