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임윤아 출연 TV 광고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론칭
고객 안전·건강·가족사랑을 염원하는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슬로건 공개
DB손보 가족사랑 브랜드사이트·SNS 채널에서 경품과 이벤트 마련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5일 신규 기업PR TV 광고를 전격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TV 광고의 슬로건인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은 도로명 주소에서 착안하여 ‘길’을 모티브로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에센스인 ‘약속’과 함께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의 염원을 담아 고객의 일상 속 보험 상품의 연계성을 강화했다.
새로운 기업PR TV 광고는 DB손해보험의 전속모델 배우 임윤아가 상큼한 미소로 등장하며 시작된다. 모델의 안내에 따라 카메라 앵글이 이동하며, 다양한 상황의 길이 연결되고 고객의 일상 속 교통 안전과 생활건강, 가족사랑의 염원을 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광고 슬로건을 보여주며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TV 광고에서 노출되는 운전자, 운동 커플, 반려견 가족의 상황은 디지털 콘텐츠로도 확장해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에는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바라는 안전하길 ‘참좋은운전자보험’, 연인·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건강하길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사랑하길 ‘펫블리 반려견보험’ 등 DB손해보험의 주요상품과 공감 가고 위트 있는 상황을 담았다.
또한 지난 8월 진행된 DB손해보험 TV 광고 촬영장에서 배우 임윤아는 폭염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참여해 촬영 분위기를 밝게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예상치 못한 강우도 피해가며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고, 현장에서는 임윤아를 ‘날씨 요정 융프로디테’라 불렀다는 후문이다. 임윤아는 올해로 7년째 DB손해보험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DB손해보험은 브랜드 에센스인 ‘약속’의 가치에 대해 일관되고 지속적인 TV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디지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사이트와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푸짐한 경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TV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바라는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TV 광고의 슬로건인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은 도로명 주소에서 착안하여 ‘길’을 모티브로 기획되었으며, 브랜드 에센스인 ‘약속’과 함께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의 염원을 담아 고객의 일상 속 보험 상품의 연계성을 강화했다.
새로운 기업PR TV 광고는 DB손해보험의 전속모델 배우 임윤아가 상큼한 미소로 등장하며 시작된다. 모델의 안내에 따라 카메라 앵글이 이동하며, 다양한 상황의 길이 연결되고 고객의 일상 속 교통 안전과 생활건강, 가족사랑의 염원을 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광고 슬로건을 보여주며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TV 광고에서 노출되는 운전자, 운동 커플, 반려견 가족의 상황은 디지털 콘텐츠로도 확장해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에는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바라는 안전하길 ‘참좋은운전자보험’, 연인·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건강하길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사랑하길 ‘펫블리 반려견보험’ 등 DB손해보험의 주요상품과 공감 가고 위트 있는 상황을 담았다.
또한 지난 8월 진행된 DB손해보험 TV 광고 촬영장에서 배우 임윤아는 폭염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참여해 촬영 분위기를 밝게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예상치 못한 강우도 피해가며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고, 현장에서는 임윤아를 ‘날씨 요정 융프로디테’라 불렀다는 후문이다. 임윤아는 올해로 7년째 DB손해보험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DB손해보험은 브랜드 에센스인 ‘약속’의 가치에 대해 일관되고 지속적인 TV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디지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사이트와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푸짐한 경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TV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바라는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대한항공, 日 구마모토 노선 재운항...1997년 이후 27년만
2베트남 新 통관법 시행 논의…하노이서 이커머스 포럼
3야구 이어 축구도 점령...골든블랑, 'K리그 우승 축하주' 됐다
4숨은 AI 고수 찾아라…패스트캠퍼스 AI 공모전 ‘GALA’ 연다
5제주항공, ‘한~일 노선’ 시잠 점유율 1위 달성
6㈜보가, 차세대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 장착한 '보가9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공개
7신희은 밀레니얼 머니스쿨 대표가 강의를 선택하는 기준
8'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에게 길을 안내합니다
9"개인적 욕구 커"…로제, 괴롭힘 언급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