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티콘은 2024 상주세계모자축제를 홍보하는 도리와 수니를 중심으로 '경천섬 수니', '감 잡은 도리' 등 16종으로 제작됐다. 특히 감정표현과 동작, 문구를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축제와 관광지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톡 '상주시청' 채널 구독자 및 신규 추가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만 5천 명에게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강영석 시장은 "다가오는 2024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을 기념해 상주시 공식 캐릭터 ‘도리와 수니’가 담긴 특별한 이모티콘을 배부하니, 많이 사용하셔서 모자축제의 재미를 더하고, 상주시에서 준비한 멋진 행사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