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 큐레이션 특화 독립서점 ‘어쩌다 책방’ 협업

서울신라호텔은 독립서점 ‘어쩌다 책방’과 협업해 북캉스 패키지 ‘블라인드 데이트 위드 어 북’(Blind Date with a Book) 패키지를 출시, 투숙객에게 도심 속 가을 정취가 가득한 감성 북캉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어쩌다 책방’은 ‘우연과 상상의 장소’를 슬로건으로 매번 기획에 맞춰 사려깊게 엄선된 책을 큐레이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어쩌다 책방은 서울신라호텔의 북캉스를 위해 ‘도시’, ‘예술’, ‘산책’이라는 세 가지 주제에 맞춰 10권의 책을 큐레이션했다. 서울신라호텔은 패키지 고객에게 2권씩 랜덤으로 증정한다.
북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외에도 아름다운 경관과 맑은 공기가 가득한 팔각정 야외 정원, 성곽길을 따라 조성된 4만㎡의 산책로 등에서 여유롭고 평온한 독서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독서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서 감자칩 등을 비롯한 스낵, 맥주 등 음료로 구성된 스낵 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북캉스 패키지 ‘블라인드 데이트 위드 어 북’은 ▲객실(1박) ▲스페셜 북 큐레이션 2권 ▲어쩌다 책방 10% 할인 쿠폰 ▲인 룸 미니바 스낵 키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韓 신약개발 생태계 조력자’ 천병년 우정바이오 회장 별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일간스포츠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아이유·뷔, '이곳'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오픈마켓이냐 해외직구냐…‘신세계-알리’ 합병 승인 쟁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길어지는 금감원 침묵…한화에어로 유상증자 가능할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플러스, 1600억 투자 음성공장 준공…연매출 1조 자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