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익 702억원…전년대비 61.5% 증가
- 매출도 전년比 4.8% 늘어
마케팅 비용 효율화로 영업익 늘어

맥주 부문 매출은 2457억원으로 4.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1억원으로 409.2% 늘었다.
소주 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770억원과 481억원으로 5.4%, 53.6% 증가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올해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지속하며 영업이익을 개선했다”며 “전체 주류시장 규모 축소에도 신제품 출시와 다브랜드 제품 전략으로 긍정적 실판매를 이끌어 매출 또한 3분기 연속 성장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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