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
관절 토탈케어 인기...정기구독 서비스 주효
출시 당시 대비 정기구독 고객 73% 이상 늘어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hy는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누적 판매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hy는 신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편의성을 꼽았다.
실제 관절 토탈케어는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월 기준 5만여명의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이용 중이다.
출시 당시와 비교해 93% 이상 늘어난 수치다. 구독 유지율 역시 90%를 상회하며 자사 타 제품 대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정해진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해줘 자칫 소홀하기 쉬운 관절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능성도 강점이다. 핵심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은 hy가 8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에 미치는 유효성을 확인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mg이 함유돼 있다.
특허 유산균 2종도 들어있다. 한 병당 100억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저당 설계를 통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부원료로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과 수용성 칼슘, 스위스산(産) 프리미엄 비타민D3를 담았다.
최영택 hy 유제품CM팀장은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출시 전 프레시 매니저 7000여명을 대상으로 4주간의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며 맛과 향 등 완성도를 높였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제 관절 토탈케어는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월 기준 5만여명의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이용 중이다.
출시 당시와 비교해 93% 이상 늘어난 수치다. 구독 유지율 역시 90%를 상회하며 자사 타 제품 대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정해진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해줘 자칫 소홀하기 쉬운 관절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능성도 강점이다. 핵심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은 hy가 8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에 미치는 유효성을 확인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mg이 함유돼 있다.
특허 유산균 2종도 들어있다. 한 병당 100억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저당 설계를 통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부원료로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과 수용성 칼슘, 스위스산(産) 프리미엄 비타민D3를 담았다.
최영택 hy 유제품CM팀장은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출시 전 프레시 매니저 7000여명을 대상으로 4주간의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며 맛과 향 등 완성도를 높였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20주년 맞은 ‘열혈강호 온라인’, 전극진·양재현 원작자에게 감사패 증정
2"달러 사둘까?"...'킹달러'에 무작정 투자했다간 낭패 본다
3포괄적 주식교환 포기 못한다는 두산밥캣에 “미국으로 상장하라”
4고려아연 사태 새국면…경영권 분쟁에서 ‘국가 경제·안보 사안’으로
5"구로가 10억이면 말 다했죠" 집값 부담에 서울 떠난 거주자들, 어디로?
6건강한 편의점으로 도약...GS25, 식약처와 손잡았다
7루닛, 아스트라제네카와 AI 기반 병리 솔루션 공동 개발
8우리은행, 체험형 인턴 채용…공채 2차면접까지 면제 혜택
9배달의민족, 고립은둔청년 발굴·지원 위한 캠페인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