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애경도 다이소 입성…가성비 뷰티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 론칭
-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합리적 소비 추구하는 잘파세대 공략

투에딧은 루나의 메이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탄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확실한 메이크업 효과와 품질 좋은 가성비 화장품을 원하는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투에딧은 브랜드의 주요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다이소를 통해 론칭했다.
투에딧은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 확실한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선명하고 반짝이는 눈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라이너 5종’, ‘아이브로우 5종’, ‘스틱 아이섀도우 3종’ △영롱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립앤치크 멀티 스틱 3종’, ‘글레이즈 빔 3종’ △갸름한 턱선과 날렵한 콧대 등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쉐딩 멀티 스틱 2종’, ‘하이라이터 멀티 스틱 2종’ △피부 톤과 결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관리해 주는 ‘스킨 커버 컨실 팔레트 2종’, ‘블러 파우더 팩트 2종’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브러쉬 3종 등 총 28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투에딧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로 앞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트럼프 관세 잠잠하니…S&P500 나흘째 상승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키움은 어떤 팀인가..정후·혜성, 빅리그 동반 홈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선거운동원 때리고, 현수막 찢고…`대선 D-19` 곳곳서 잡음(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솔루션 임상 호재, 무증에 20%↑, 루닛 루머에 급락[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