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J그룹 LCDC 서울, 오픈 3주년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 트립’ 개최
- 의류·뷰티·푸드 등 17개 브랜드 소통의 장 마련

올해로 2회째 열리는 ‘윈터 트립’(Winter Trip)은 2021년 12월 오픈해 누적 85만명이 다녀간 LCDC 서울의 연중 최대 행사다. 금년에는 오픈 3주년을 맞아 100평에 달하는 야외 광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초청한 크리스마스 마켓 형식으로 연출한다.
연말과 어울리는 수제 푸드와 수공예 아트·리퍼브 제품·가죽용품 등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지닌 강소 브랜드들이 LCDC 서울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판매한다.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연다는 목적이다.
윈터 트립은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산타를 돕는 작은 요정’을 의미하는 ‘놈(GNOME)의 크리스마스(CHRISTMAS)’ 라는 콘셉트에 맞게 트리 오너먼트·캔들·장갑 등 겨울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제품부터 ‘윈터 마켓’ 하면 떠오르는 뱅쇼·핫초코·슈톨렌 등 겨울 간식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총 17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팬암 ▲SHOP LCDC(라이프스타일) ▲카페 이페메라 ▲바피에스 ▲플랫츠(트리) ▲생강 아틀리에(향기오브제) ▲오브제 바이 쿤달(뷰티) ▲이너시아(여성용품) ▲티하우스 절기(티) ▲맨유얼(가죽제품) ▲허니라니(꿀보틀) ▲잼팟(수제잼) ▲높은산(슈톨렌) ▲빈공간(목재품) ▲디핀아트(패브릭) ▲어피스 오브 애플(키링) ▲르디쉬 세라믹(키친) 등이다.
LCDC 마케팅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기차 여행 컨셉으로 연출한 작년 첫 윈터 트립은 전년 동기 대비 방문객 30% 증가, F&B 매출 10% 증가 등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바 있다”며 “실력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올해 윈터 트립도 금년 한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안겨줄 행사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