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K-POP 공연으로 하이라이트 장식 예정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전 세계 120여개국 송출로 K-콘텐츠와 기업 상생의 장 열어

2024년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GIE 2024)’의 둘째 날인 12월 14일(토)에는 K-POP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K-POP 콘서트는 브브걸(BBGIRLS), 노매드(NOMAD), 원어스(ONEUS), 유니스(EUNICE), 러브원(LOVE ONE), 휘브(WHIB)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공개되어 K-콘텐츠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브브걸은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해, 역주행 히트곡 ‘롤린(Rollin')’으로 주목받았다.

팀명 변경 후에도 ‘ONE MORE TIME’ 등의 곡으로 꾸준히 활동 중이며,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매드(NOMAD)는 2023년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사랑과 청춘을 노래하며 감성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신인임에도 탄탄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갖춘 팀으로, 이번 무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원어스(ONEUS)는 2019년 데뷔해 독창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6인조 그룹으로 이번 엑스포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와 스토리텔링이 담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이아(DIA) 출신의 유니스(EUNICE)는 감미로운 보컬로 다양한 솔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섬세한 무대 매너와 감각적인 음악으로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러브원(LOVE ONE)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진 아티스트로, 감성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다. 엑스포 공연에서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휘브(WHIB)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으로, 독특한 콘셉트와 트렌디한 음악으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데뷔 첫 주부터 '괴물 신인'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그룹이다.

이번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GIE 2024)는 이러한 케이팝 공연 등 K-콘텐츠를 중심으로 기업과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며, 세계 120개국에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송출되어 글로벌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둘째 날 K-POP 공연은 엑스포의 하이라이트로, 기업과 인플루언서, 팬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 및 정보
일시: 2024년 12월 13일(금) ~ 15일(일)
장소: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

온라인 이코노미스트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최태원 차녀 최민정, 美 보험사 대표 총격에 “의료 체계 변화해야”

2대한항공·아시아나 4년만 결합…마지막 신주 인수 마쳐

3한미약품, 전문경영인 그룹협의체 구성…“박재현 대표 지지”

4 비상계엄 공조수사본부 출범…경찰·공수처·국방부 합동

5서울거래 비상장, 기보 프로그램으로 20억 투자 유치

6SKT, AI 연구 기술 ‘월드 커뮤니케이션 어워드’ 수상

7‘네이버 영업비밀 유출 의혹’ 직원 압색...쿠팡플레이 “회사와 무관”

8"여기서라도 받아야"...대출 조이자 2금융에 쏠렸다

9예적금 금리 ‘뚝뚝’ 떨어지니...막차 타는 예테크족

실시간 뉴스

1최태원 차녀 최민정, 美 보험사 대표 총격에 “의료 체계 변화해야”

2대한항공·아시아나 4년만 결합…마지막 신주 인수 마쳐

3한미약품, 전문경영인 그룹협의체 구성…“박재현 대표 지지”

4 비상계엄 공조수사본부 출범…경찰·공수처·국방부 합동

5서울거래 비상장, 기보 프로그램으로 20억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