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푸른 뱀의 해 맞아 신년 화장지 패키지 선봬
브랜드 로고 테두리 뱀 머리 모양 표현
태양과 산 오르는 뱀 형상으로 고객 응원

깨끗한나라는 탈피를 통해 성장을 거듭하는 뱀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의 새 시작과 도약을 응원하고자 올해의 상징인 푸른 뱀을 모티브로 한 신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의 패키지를 새해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한 형태다. 새 패키지는 기존 깨끗한나라 브랜드 로고를 둘러싼 푸른색 테두리에 뱀의 머리 모양을 그려 넣어 푸른 뱀의 청명함과 유려한 곡선을 재치 있게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태양과 함께 산을 오르는 뱀의 형상을 통해 고객들이 고난과 한계를 넘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도 담겼다.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는 100% 순수 천연펄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이용할 수 있다. 3겹으로 구성된 천연펄프 원단은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표면 전체에 더블 쿠션 엠보싱(마이크로 쿠션 엠보싱과 데코 쿠션 엠보싱)이 적용돼 폭신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무색·무향·무형광 제품으로 제작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신년 분위기를 더한 패키지를 통해 새해의 설렘을 전달하고,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고객들을 격려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고객들의 편리한 일상을 위해 고품질 제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선사하는 것은 물론,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접점을 보다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25시간 4분' 화장실도 안 가...68년 만에 美 기록 경신
2비티진, 특이진세노사이드 화장품 '공후하' 가수 이찬원과 함께하는 새로운 광고 온에어
3인천 ‘공급부족’ 현실화… 내 집 마련 막차 단지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 랜드마크 자리매김
4블랙핑크 제니가 픽한 ‘이 과자’, 50년 만에 후속작 탄생
5현대카드, 개인사업자 프리미엄 카드 '마이 비즈니스 서밋' 출시
6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 ‘채권 투자와 예술의 만남’ 개최
7KB증권, 실전투자대회 ‘투자마스터즈 2025’ 개최
8청년의 새로운 내일을 지원하다...'두나무 넥스트 잡'
9'블라인드 테스팅' 했다 하면 1위...美 근본와인 '본(本)테라'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