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방영
현역 투어프로와 인플루언서들의 팀매치 플레이

‘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는 이승연(퍼시픽링스코리아), 홍지원(요진건설산업), 한진선(메디힐), 유효주(두산건설 We've) 등 KLPGA 투어의 정상급 선수들과 괌 현지 예선을 거친 실력파 아마추어들이 팀을 이뤄 총상금 1억원을 놓고 펼친 대회다.
투어 우승 경험이 풍부한 프로 선수들과 숨겨진 실력을 가진 아마추어들의 만남은 골프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대회뿐만 아니라 예선에 참가한 16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펼친 SNS 홍보 이벤트, 싱글 골퍼부터 배우, 모델까지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KLPGA투어 전문인 장유례 아나운서와 골프 에반젤리스트(Evangelist, 전도사) 김기태 골프 컨설턴트가 공동 진행을 맡았다.
당시 대회는 괌 현지 라디오 방송인 MOYCOM, Hit Radio 100, Cool FM에서도 소개됐다. 대회이후 참가자들은 참가비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하며 훈훈한 마음을 나누기도 했다.
골프페스타 행사는 골드워터퍼시픽과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가 공동 주최하고, KB증권이 후원했으며, 아르도르에서 행사 전체를 주관했다.
뿐만아니라 애서튼 어퍼하우스, 애서튼 국제학교, 거제대학교, 뱅골프코리아, 유니엔코리아, 아임고트, 루이카또즈, SNV클리닉, 유유엘엔피, 페어몬트서울호텔, 티웨이 항공, 진바비 등 다양한 기업에서 행사를 후원했다.
한편, 미국 골프협회(USGA)가 공식 승인한 정통 토너먼트 코스인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최고 수준의 코스 관리로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김형수 골드워터퍼시픽 대표는 “이번 대회와 행사를 앞두고 대규모 투자를 단행해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를 현대적 감각의 골프 전문 휴양 시설로 새롭게 단장했다”며 “괌 유일의 한국계 골프장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양세찬 장도연, 500명 앞서 뽀뽀…"그래서 제일 짜릿"
2토허제 재지정 후 30·40대 주택 매수자 크게 늘었다
3남보라 7번째 여동생 한소희 닮은 꼴?…"분위기 대박"
4오겜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실형 구형…"반성 태도 없어"
5율희, 새벽 4시 '이것' 하고 잠들어…살 빠진 근황
6도쿄 프린스 호텔,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정한 ‘도쿄 최고의 도시형 정원’ 중 하나로
7“미·중 전쟁에 ‘양다리 전략’ 취하는 EU기업들”...韓기업 취할 방향성은?
8헌법재판관 8명 전원 출근...2시간 후 '대한민국 운명 갈린다'
9“고효능·고감도 뷰티 브랜드 총출동”…29CM, ‘이구뷰티위크’ 대형 기획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