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위크’ 참여
![](/data/ecn/image/2025/02/10/ecn20250210000036.631x438.0.jpg)
시몬스 측은 “신학기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침대 구매를 고민하는 가족 예비부부들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시몬스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천안아산점을 제외한 전국의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는 16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50만원, 100만원,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2만5000원, 5만원, 15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신세계 제휴 카드 중 씨티는 최대 3개월, 삼성 및 신한은 최대 5개월, 하나는 최대 6개월, 바로BC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결혼과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 등의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뷰티레스트 윌리엄’(Beautyrest William)과 ‘롬바드’(Lombard)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290만원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7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있어 총 체감 할인 혜택은 360만원에 이른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제휴를 맺고 다음 달 3일까지 매트리스 할인 혜택 및 정관장 기:다림 기프트 박스,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물하는 협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7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사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이며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소비자들의 제품 사용 주기를 크게 늘리고 폐기물을 감소시키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또한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시몬스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노미테’(NOMITE) 인증과 동물복지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다운패스’(DOWNPASS) 인증, 인체공학 품질 인증인 ‘에르고서트’(Ergocert) 등 다양한 품질·안전 관련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다 인증 브랜드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챗GPT 개발한 '오픈AI'...4개월만 몸값 2배 올라
2시프트업, 지난해 영업익 1486억원…전년 대비 33.8%↑
3"김치 원산지는 중국" 딥시크 충격 발언…언어별 답변 달랐다?
4솔루엠, 스페인 ‘ISE 2025’서 AI 기반 첨단기술 공개
5이지스자산운용, '마곡 랜드마크' 원그로브 본격 운용
6대구 북구, 오겜 패러디해 '정월대보름 축제' 홍보
7호텔서 트럼프 취임식 본 홍준표, "국익 해칠 우려 있다"며 출장내역 비공개
8영주시, 12일 '2025 정월대보름 행사' 개최
9‘푸른 고래’ 딥시크, 영어보다 한국어 공격에 18% 더 취약…보안성 ‘심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