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캄파리코리아, 밸런타인데이 맞아 '아페롤 스피리츠' 프로모션 행사 진행

캄파리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칵테일’ 1위인 아페롤 스프리츠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연인, 친구, 동료와 함께 상큼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아페롤 스프리츠 1+1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볼리치네 한남, 제리 브라운 잠실, 오스테리아 소띠 종로, 비뗄로 소띠 종로, 칠링미 마포 등 총 5곳의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매장 별 일정 상이, 자세한 내용은 아페롤 스프리츠 인스타그램 참조.)

이탈리아 햇살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컬러와 달콤하면서 쌉쌀한 맛이 특징인 아페롤은 전 세계에서 음식을 먹기 전 식욕을 돋우기 위해 마시는 대표적인 식전주이다.

아페롤에 스파클링 와인을 더해 즐기는 ‘아페롤 스프리츠’는 이탈리아 식전주 문화 ‘아페리티보’를 대표하는 칵테일로 매년 전 세계적으로 4억5000만 잔이 팔린다. 1초에 14잔이 팔릴 만큼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칵테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우리나라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메인 요리를 먹기 전 간단한 음식과 함께 낮은 도수의 술을 즐기는 이탈리아 문화인 아페리티보가 확산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얼음을 가득 채운 유리잔에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 60ml, 아페롤 60ml, 소다워터나 탄산수 20ml를 넣고 잘 섞고, 오렌지 슬라이스로 가니시 하면 가정에서도 오렌지 껍질, 루바브 등 엄선된 비밀 재료로 만들어진 아페롤 칵테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끼리 부담 없이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상여금 받고 대출상환” 1월 은행 가계대출 줄어…지속 둔화 전망

2테일즈런너, ‘라스트 카오스’ 시리즈 최종 맵 공개

3위메이드, 지난해 영업익 81억원…‘흑자 전환’

4‘의료 AI’ 잘 나가네…루닛·뷰노 가파른 외형 성장

5네오위즈, 지난해 영업익 333억…전년比 5.3%↑

6SOOP, 지난해 영업이익 1143억…전년比 27%↑

7"아빠 없이 애만…" 박나래, 뜻밖의 임신설?

8해태아이스, 인기게임 ‘운빨존많겜’과 손잡았다

9테무, 트럼프 관세 폭탄에 운영방식 변경…"미국 배송은 직접"

실시간 뉴스

1“상여금 받고 대출상환” 1월 은행 가계대출 줄어…지속 둔화 전망

2테일즈런너, ‘라스트 카오스’ 시리즈 최종 맵 공개

3위메이드, 지난해 영업익 81억원…‘흑자 전환’

4‘의료 AI’ 잘 나가네…루닛·뷰노 가파른 외형 성장

5네오위즈, 지난해 영업익 333억…전년比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