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캐리어 맛집’ 로우로우와 협업
12일 온라인 발매...오프라인 명동·홍대 한정
![](/data/ecn/image/2025/02/13/ecn20250213000038.641x437.0.jpg)
13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전날(12일) 로우로우와 함께 기획한 컬래버 상품 ‘알 트렁크 라이트’(R TRUNK LITE) 6종을 출시했다.
‘로우로우’는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즐거운 여행을 돕는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다.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수차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무신사 스탠다드가 선보이는 컬래버 제품은 크기를 기준으로 37리터(L) 용량의 20인치 캐리어와 72L 용량의 27인치로 분류된다. 로우로우 캐리어를 상징하는 영문 알파벳 T자 모양의 핸들을 비롯해 소음이 적은 바퀴 등의 디테일이 모두 반영돼 있다.
판매가는 20인치 캐리어가 17만9900원, 27인치는 21만9900원이다. 사이즈별로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2가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인치와 27인치 캐리어 2개에 여행용 파우치 4종까지 더한 특별 세트도 41만9900원에 발매했다.
로우로우와의 컬래버 캐리어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2개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기준 명동점의 외국인 매출 비중은 40%에 달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춘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해 젊은 감각에 걸맞은 캐리어를 선보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여행에 관심이 많은 국내 고객과 방한 중인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좋은 상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요기요, 프리미엄 디저트 ‘도레도레’ 단독 입점
2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7년 연속 5성 호텔 선정
3롯데免 부산점, ‘니캉 내캉 면세갈캉’ 프로모션
4HD한국조선해양, ‘SMR 추진 선박’ 공개...무탄소 시대 활짝
5트럼프 '금리 인하' 발언에 비트코인 '껑충'...美 연준 입장은
6한국투자증권 인도네시아법인, 현지 최초 지속가능 연계 채권 발행
7AI 탑재한 삼성 올레드 TV, 세계 1위 LG 올레드 TV 자리 넘을까
8수십억 아파트도 중고거래...정부, 집주인 실명인증 권고
9KT, 상장 이후 연간 최대 매출 기록...매출 26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