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물염색 패키지 리뉴얼 완료…14일 공식몰에서 선론칭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SEEDBEE)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물염색’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여 오는 14일 오후 2시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씨드비는 100% 물만 섞어 사용하는 비건 새치 케어 제품으로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여 반복적인 새치 염색에도 건강한 새치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제품력으로 인기가 지속 상승하면서, 최근 유사품들이 시장에 다수 출시돼 소비자 혼동 구매의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씨드비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제품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새 제품은 씨드비의 상징적인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동시에 소비자의 시각적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개선하여 사용자 경험을 더욱 강화했다.
씨드비 관계자는 “씨드비 물염색은 4년 연속 물 염색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자체 물염색 연구소에서 직접 제조할 뿐만 아니라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한편 씨드비는 물염색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 트럼프 수입차 25% 관세 발표에 자동차株 일제히 하락
2보람상조, ‘K-Brand Awards’ 수상...“고객 중심 혁신으로 업계 선도”
3캄파리코리아, 디라돈 고치 ‘마스터 클래스’ 개최
4“우리 아이 안심 첫 밥”...푸디버디, ‘부드러운 유기농 잡곡밥’ 출시
5코스피, 차익 매물에 하락세 '숨고르기'…8거래일 만
6원/달러 환율, FOMC 회의록에 강달러 뚜렷…1,441.1원
7벤처기업협회, 송병준 컴투스 의장 차기 회장으로 추천
8서울시, 옛 국립보건원 부지 매각 절차 본격 나선다
9법원 도착한 尹 대통령, '내란 혐의' 첫 형사재판… 오후 헌재 변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