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베리 주스 '로버츠 베리에', '왕영은의 톡투게더' 홈쇼핑 방송 매진

이번 방송에서는 ▲빌베리 ▲빌베리&라즈베리 ▲링곤베리&크랜베리 주스 제품을 선보였으며, '로버츠 베리에 베리주스' 5박스 구매 시 3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왕영은 쇼호스트의 진솔한 제품 소개와 로버츠 베리에의 우수한 품질이 결합되어 높은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
서정커머스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 로버츠 베리에의 프리미엄 베리 주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서정커머스는 지난해 상반기에 진행된 현대홈쇼핑 첫 론칭방송에서도 40분 만에 조기매진을 달성한 바 있다. 이어 2025년 첫 방송에서도 매진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서정커머스의 로버츠 베리에 상품은 오는 2월 27일(목) 오전 11시 30분에 진행될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도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로버츠 베리에는 115년 역사를 가진 핀란드 기업으로 1910년부터 5대째 현재에 이르기까지 초대의 기술력을 발전시켜오며 프리미엄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북쪽의 영혼’으로 불리는 야생 빌베리와 ‘북유럽의 금’ 링곤베리 등 다양한 베리류를 사용한 주스 제품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로버츠 베리에의 과채음료는 핀란드 현지 마켓 과일 코너는 물론 전세계 1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농협은행, 한국재정정보원과 지방세조회 공공형 BaaS 제휴
2기업 체감경기 2월도 ‘한파’…코로나 이후 최악
3"저렴한 OTT 계정공유 플랫폼 주의하세요"…이용정지 피해 급증
4 2월 1~20일 수출 16.0% 증가… 무역 흑자 8억 달러
5뉴욕증시, 월마트 실적 전망 실망에 일제히 하락
6뉴욕유가, 러 송유관 파격 여파 속 약달러 영향…WTI, 0.4%↑
7중국, 美 국채 보유량 2009년 이후 최저...‘달러’ 팔아서 ‘금’ 샀다
8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 "화장품은 제가 즐겁게 일하는 원동력"
9‘등골브레이커’된 초등 책가방…가성비 제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