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X 아이유, ‘343 라이트 스텝’ 캠페인 공개

2025 S/S시즌의 첫 캠페인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343 라이트 스텝’을 신은 아이유의 쾌활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여준다. 몸짓과 표정이 배경과 어우러져 제품의 경량성, 안정성, 편안함을 생생하게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343 라이트 스텝’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즐겁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에어바운스로 가득 찬 공간에 앉아 있는 아이유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공중에서 전달된 ‘343 라이트 스텝’을 잡은 아이유는 ‘마음도 걸음도 가벼울 때 우리는 이렇게 말해요. 라라라, 라이트 스텝’이라 말하며 신발을 신고 일어나 컬러풀한 에어바운스 오브제 위에서 뜀틀을 넘듯 가볍고 자유롭게 뛰어 놀고, 편안하게 쉬기도 하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낸다.
이어 통통 튀는 에어바운스 위에서 균형을 잡고 폴짝 뛰어오르는 순간, 광활한 자연으로 떠오른다. 가벼움을 느끼며 공중에 선 아이유는 즐거운 미소와 함께 ‘343 라이트 스텝’을 번쩍 들어 올리고, ‘압도적 가벼움으로 라이트하게’라는 키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아이유가 캠페인 영상에서 보여준 ‘343 라이트 스텝’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블랙야크의 인기 트레킹화 343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가벼움과 쿠셔닝 그리고 안정성 3박자를 고루 갖춘 고기능성에 간결한 디자인과 6가지의 다양한 컬러웨이로 가벼운 산행은 물론 여행,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는 초경량 다목적 트레킹화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자연을 향해 기분 좋은 발걸음을 내딛기 좋은 따뜻한 봄을 맞아, 블랙야크와 오랜 시간 동행하고 있는 모델 아이유와 또 한 번 시너지를 낼 첫 번째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며 “’343 라이트 스텝’의 가벼움과 안정성, 그리고 편안함이 아웃도어인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몸과 마음이 모두 즐거울 일상 속 발걸음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