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임페리얼 19년 퀀텀, 대한민국 주류대상서 글로벌 위스키 제치고 대상 쾌거
- ‘17년 이상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부문 대상 수상
부드러운 목 넘김·깊은 바닐라 향·오렌지 풍미 블렌딩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올해 1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대표 주류 품평회로, ‘국내 좋은 술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건전한 주류 문화 형성을 지원한다’는 목표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 주류대상에는 총 1009개 브랜드가 출품되었다.
임페리얼 19년 퀀텀은 ‘17년 이상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로서의 품질과 명성을 인정받았다.
임페리얼은 1994년 출시된 이래 국내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을 개척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의 12년 정통 스카치 위스키, 국내 최초 위조방지캡 도입, 세계 최초 3중 위조방지캡 개발 등 혁신을 리드하였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최상의 블렌딩과 특유의 바닐라향, 국제 디자인상을 수상한 모던한 다이아몬드 앵글컷 바틀 등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스코틀랜드 시바스 브라더스사의 원액으로 블렌딩되는 임페리얼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라인은 12년, 17년, 19년 퀀텀, 21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19년 퀀텀은 국내 최초의 19년 숙성 위스키로, 혁신을 통한 도약, 비약적인 발전을 뜻하는 용어인 ‘퀀텀 점프’처럼 대한민국 국내 위스키 시장에 또 한 번의 혁신을 일으킨 제품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달콤한 꽃의 아로마가 특징으로, 한층 더 풍부해진 바닐라 향과 함께 오렌지의 풍미, 그리고 길고 부드러운 스파이스 여운을 선사한다.
드링크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임페리얼의 혁신과 도약의 상징인 19년 퀀텀이 대상을 수상하여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다”며 “쟁쟁한 글로벌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사이에서 맛과 품질로 수상하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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