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하림, 신제품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3종 출시

앞서 하림은 ‘고단백’, ‘글루텐 프리’ 등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 ‘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끈 ‘오!늘단백 초코바’에 힘입어 맛과 활력에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채운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게 하림 측 설명이다.
하림 ‘오!늘단백 라떼’는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해 250ml 기준 당 함량을 3~6g, 지방 함량을 2~4g으로 설계한 저당∙저지방 제품이다.
하림 ‘오!늘단백 라떼’는 카라멜라떼, 초코라떼, 돌체라떼 3종으로 구성된다. 우유 단백질(동물성), 대두 단백질(식물성), ICBP(분리닭가슴살단백질) 등 3종 복합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해 개당 21g의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들어간 완전단백질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1000mg과 근육 기능에 필수적인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유해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늘단백 라떼’는 현재 하림 공식 온라인몰(하림몰)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전국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2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출시한 ‘오!늘단백 라떼’ 3종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떼를 당이나 지방 걱정 없이 마시면서,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닌 제품”이라며 “커져가는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맛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일상을 지켜 나갈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선관위에 '붉은 천' 파묻은 의문의 무리들...경찰 수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복수하겠다”…이찬원도 ‘깜짝’ 놀란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14배 폭등 끝 ‘급전직하’ 상지건설…장 마감후 대규모 CB 전환 공시(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필름형 '서복손' 성공 길 걷겠다"…CMG제약, '메조피' 美안착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