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취향대로 고르는 호캉스”...교원 스위트호텔 제주, 봄·여름 시즌 패키지 선봬
- 고객 니즈·취향 반영 패키지 세분화...봄·여름 시즌 수요 공략

먼저 스위트호텔 제주는 여름철 호캉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의 ‘쿨 & 코지 카바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상품은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로 나뉜다. 기본적으로 객실 1박과 빙수,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빙수는 옛날 팥빙수·파인애플·인절미·믹스베리·브라우니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주산 천혜향으로 만든 천혜향 스무디 2잔과 치맥 세트가 각각 제공된다.
힐링과 여유에 최적화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는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아로마테라피와 허브워터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는 기본적으로 객실 1박과 허브워터 2잔, 아로마테라피 1회,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연박 시에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하와이안 포케가 1회 제공된다. ‘쿨 & 코지 카바나’와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스위트호텔 제주는 반나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도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5시간 이용과 수영장인 블루 오아시스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여기에 스낵바 메뉴 1개와 음료 2잔도 함께 제공된다.
아침에는 테라스에서 룸 서비스 조식을 맛볼 수 있고, 저녁에는 바삭한 치킨과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패밀리 테라스 또는 벙크 테라스 객실 예약 시에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한정 판매한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특성과 다변화하는 고객 취향과 니즈 등을 반영한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구성의 패키지를 지속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특별한 투숙 경험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안와골절 피했다…롯데 전민재, 7일 안정 권고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밤무대 루머' 유승준 거센 반박…'병역' 언급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또 물러섰다…車관세 완화 어떻게 달라지나[Q&A]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실트론, PEF들 눈치싸움…국적·업황 리스크에 '셈법 복잡'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스닥 상승 이끈 비만 테마주의 힘…천당·지옥 오간 오름[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