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포켓몬 컬렉션 출시...성수 콘셉트 스토어 운영
이달 27일까지 다양한 체험 이벤트 진행

에잇세컨즈는 폭넓은 연령층에게 인지도 높고 친근한 포켓몬을 활용한 새로운 상품을 전개하면서 콘셉트 스토어 등 참신한 콘텐츠로 20~30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전략이다.
에잇세컨즈는 빈티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포켓몬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 패치를 적용한 상품을 선보였다. 피카츄, 뮤, 잠만보, 팬텀, 메타몽 등 다양한 포켓몬 디자인에 빈티지한 색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결합해 스트리트 감성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에잇세컨즈의 포켓몬 컬렉션은 점퍼, 반소매 티셔츠, 체크 셔츠, 반바지 등 의류와 가방, 모자, 키링, 인형 등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포켓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에잇세컨즈가 임시 운영하는 콘셉트 스토어에서는 매장 곳곳에 숨겨진 포켓몬을 찾아 스탬프북을 완성하는 ‘스탬프 투어’, 포켓몬 스티커로 나만의 파우치를 만드는 ‘포켓 파우치 만들기’ 등 고객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상품 할인 혜택과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패션 멤버십 신규 가입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메타몽 키링을 증정한다. 오는 13일까지 나흘간은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 피카츄 풍선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김석환 에잇세컨즈 남성복 팀장은 “에잇세컨즈가 대중들에게 친숙한 포켓몬에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수많은 포켓몬 팬들이 성수 콘셉트 스토어에 방문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체험 이벤트를 즐겁게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차에서 자도 됩니다' 대학생 노숙, 미국에선 흔한 일?
2LH, 지난해 영업익 3404억원…전년대비 679% 증가
3서울시, 토허제 입주권 실거주 의무 유예 검토
4트럼프 관세 폭탄에 구찌‧루이비통 글로벌 명품시장도 ‘안사요’
5‘마영전’ IP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6월 글로벌 알파 테스트 실시
6유튜버 허성범·1타 강사 김민정…우리금융 찾은 사연은?
7퓨리오사AI 방문한 이재명...“중요한 건 먹고 사는 문제, 희망 보인다”
8한미약품, 美 AACR서 비임상 연구 성과 11건 발표
9네이버,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국의 핫플 소개하는 ‘비로컬’(BE LOCAL) 캠페인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