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일반
유안타증권, EDC KOREA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 위한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 본격화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유안타증권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글로벌 EDM 페스티벌에 뛰어든다.
유안타증권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열리는 세계적 EDM 축제인 ‘EDC KOREA 2025(Electric Daisy Carnival Korea 2025)’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참여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에 공감하는 브랜드로 리포지셔닝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EDC는 1997년 미국에서 시작돼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해 멕시코, 영국,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이다. 특히 이번 EDC KOREA 2025에는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페기 구(Peggy Gou) 등 글로벌 유명 DJ들과 수만 명의 관객들이 함께한다.
유안타증권은 행사장 내에서 스폰서 존을 운영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SNS 연계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수용 유안타증권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젊은 세대가 익숙한 공간과 경험 속에서 금융을 자연스럽게 접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스폰서십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리듬에 귀를 기울이고,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금융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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