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영FBC 와인나라, 5월 가정의 달 맞아 세 가지 프로모션 기획

이번 기획은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부터 브랜드 집중 할인전, 그리고 한정 수량 재고 특가전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됐다.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구성이다.
5월 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와인나라 챌린지’는 와인나라 직영매장에서 개최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다. 프리미엄 메를로 6종을 소믈리에 해설과 함께 비교 시음할 수 있다. 대표 시음 와인으로는 부드러운 탄닌과 균형 잡힌 산미가 인상적인 샤또 사미옹 2021(Chateau Samion 2021)이 있다. 샤또 사미옹은 은은한 오크 터치와 다크 체리 아로마가 어우러지며 미디엄 바디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클리어런스 페스타’는 와인나라의 단종 예정 및 재고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 종 이상의 상품이 포함되며 3병·6병 단위 골라담기 패키지 외에도 ‘하나 가격에 하나 더!’와 같은 더블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 유기농 와인으로 블루베리, 블랙커런트의 과실 향이 돋보이는 본테라 에퀴녹스 레드(Bonterra Equinox Red)와 스페인 리오하 지역의 전통을 담은 화이트 와인 모노폴 클라시코(Monopole Clasico) 등이 있다.
동기간에 진행되는 ‘5월 이달의 브랜드전’에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대표 와인들을 집중 조명한다. 빌라 안티노리·페폴리·라 브라체스카·바디아 아 파시냐노·피안델레비네 등 총 10여종의 와인이 3병 또는 6병 단위로 묶음 할인 판매된다. 대표 제품으로 구조감과 산미를 잘 살린 빌라 안티노리 로소(Villa Antinori Rosso)와 깊은 숙성미와 바디감을 지닌 프리미엄 와인인 피안델레비네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Pian Delle Vigne Brunello Di Montalcino)가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이번 5월 프로모션은 브랜드 철학·가격 혜택·시음 경험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한 기획”이라며 “와인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테루아와 품종에 민감한 애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와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남성은 왜 ‘십자가’에 못 박혀 사망했나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독수리 군단 미쳤다! 한화, 9연승으로 단독 선두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빈손으로 끝난 김문수-한덕수 회동…"의미있는 진척 없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한화그룹, 美 워싱턴에 글로벌 방산 '지휘본부' 세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에 150억 달러 투자 나선 화이자, 디앤디파마텍·인벤티지랩에 호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