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하나은행 “하나원큐와 화면 구성 동일하게”…모바일 웹 개편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웹의 홈 화면과 기능을 모바일뱅킹 앱인 ‘하나원큐’와 동일하게 구성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홈 화면을 하나원큐의 기본 홈 디자인으로 적용하고 앱과 동일한 UI·UX로 재구성했다. 홈 화면에 놀이터, 축구플레이(PLAY), 달달하나 등 하나원큐 전용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이는 등 웹·앱 간 연계성도 강화했다.
메뉴 구성을 부분 화면에서 전체 화면으로 변경하는 ‘전체메뉴’로 개편해 직관성을 높였다. 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손님을 우선하는 하나은행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어떻게 알고...삼부토건, 압색 사흘 전 짐 쌌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코요태 몰라?”..신지♥문원, ‘상견례’ 영상 논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더 강력한 규제 예고…李대통령 "대출 규제는 맛보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다시 돌아가는 M&A 시계…대기업이 이끈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브릿지바이오 인수 파라택시스, "한국의 스트래티지 되겠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