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서울 곳곳 테라스에서 아페롤 스프리츠와 ‘아페리티보’ 경험”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당신의 테이블 위 작은 유럽’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MZ 세대 등 2030 젊은 소비자가 도심 속 테라스 공간에서 아페롤 스프리츠의 감각적인 브랜드 무드와 함께 이탈리아의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Aperitivo)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삼청동 ‘황남주택’ ▲종로 ‘오드하우스’ ▲신사동 ‘제이엠커피’ ▲압구정 ‘부베트’ ▲남산 ‘더 플레이스 다이닝’ ▲판교 ‘더 플레이스’ ▲성수 ‘테니 성수’ ▲잠원동 ‘로얄마리나’ 등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루프탑·테라스 업장 총 10곳에서 한 잔의 칵테일로 ‘작은 유럽 여행’을 즐기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캄파리코리아는 설명했다.
캠페인 기간 전용 잔으로 제공되는 ▲2+1 메뉴 ▲세트 메뉴 ▲웰컴 드링크 등 업장별 맞춤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아페롤 스프리츠는 전 세계적으로 연간 4억5000만잔이 판매되며, 초당 14잔이 소비될 정도로 글로벌에서 가장 사랑받는 칵테일이다. 낮은 도수와 선명한 오렌지빛, 가볍고 상큼한 맛으로 도심 속 힐링과 감성 무드를 중요시하는 2030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아페롤 스프리츠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전용 글라스나 와인 잔에 얼음을 가득 채운 뒤 ▲프로세코 3 ▲아페롤 2 ▲탄산수 1의 비율로 순서대로 부으면 된다.
기포가 날아가지 않도록 아페롤, 프로세코, 탄산수 순으로 조심스럽게 따르는 것이 포인트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슬라이스 한 조각을 곁들이면 이탈리아 테라스의 감성을 담은 완벽한 한 잔이 완성된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아페롤 스프리츠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일상에서 아페리티보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 주류 문화를 더욱 풍성하게 확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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