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럭셔리 SUV와 몽골의 만남…렉서스코리아, LX 고객 초청 프로그램 진행

행사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4일까지 몽골에서 열렸다. 일정은 LX 오너만을 위한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럭셔리 어드벤처’를 주제로 참가자들은 전용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울란바토르 시내를 비롯해 테를지 국립공원, 고비 사막 등을 탐방하며 고속도로, 비포장도로, 사막 지형 등 다양한 환경에서 렉서스 특유의 주행 감각을 경험했다.
한국과 몽골의 LX 고객이 함께 참여해 교류의 시간을 가진 점도 특징이다. 전용 게르에서의 글램핑, 요가·승마 체험, 별 관측, 전통 공연 등 자연과 문화를 결합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호응을 얻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LX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몽골에서 진행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8월 LX 700h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요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전시장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그러다 암 걸려”…흡연자, 폐암 걸릴 확률 ‘54.5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안정환 子, '아빠 어디가' 꼬마가 이렇게나 컸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숙박할인권 쓰러가자”…李정부, 숙박상품 80만장 쏜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F&F 제명 카드 꺼냈다…테일러메이드 매각 갈등 격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일라이 릴리 vs 노보 노디스크, 먹는 비만약 전초전서 노보 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