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인천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후 시간대 출발편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8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괌 노선 이용객은 23kg 수하물 2개를 무료 위탁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어린이 승객 대상의 ‘더블 할인’이다. 성인과 동반 예약한 소아는 항공 운임에서 30%를, 성인은 15%를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국제선 소아 운임은 만 2세 이상 만 12세 미만 승객에게 적용되며, 첫 구간 탑승일 기준 나이를 따른다.
숙박 혜택도 마련됐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웨스틴 리조트 괌’에서 3박 이상 머무는 가족 고객에게 ▲어린이 무료 조식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좌석팩’과 ‘라운지팩’ 같은 부가서비스 할인, 전 기내식 메뉴 2000원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렘 가득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뜻깊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친한계 핵심’ 장동혁은 어떻게 ‘강성 보수’ 수장이 되었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김건모 '복귀 콘서트'로 6년 만에 활동 재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투자 모범생' 정의선·조원태의 통큰 결단…77조원 더 써 한·미동맹 지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현대건설·SK이노·코웨이 등 AA급 우량채 줄줄이 출격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치료 수혜 부각" 지투지바이오 '上'…제놀루션·셀비온도 ↑[바이오 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