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KT 고객은 좋겠네"...CJ푸드빌 빕스, 사상 첫 50% 할인
-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진행 중
파리바게뜨 등 품절 대란 불러오기도

1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는 T 멤버십 대상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T멤버십 이용자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적용된다.
쿠폰은 빕스 매장에서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테이블당 1장 적용 가능하다. 매장에서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등 빕스의 전 메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추석 선물세트나 RMR(레스토랑 간편식)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은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말 및 공휴일·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앞서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 일부 브랜드의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는 사례가 발생했는데, CJ푸드빌 측은 이를 고려한 정책을 펼치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파리파게뜨, 도미노피자 등은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 이후 홈페이지가 마비되거나 매장의 제품이 조기 소진되는 품절 사태를 겪었다. 이로 인해 SKT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 사이에서 불만 섞인 목소리가 나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를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T 멤버십과 함께 50%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빕스의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부담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빕스는 매시즌 다채로운 샐러드바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인과 맥주·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을 운영하며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고메 베케이션’을 테마로 서울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9년 연속 선정된 ‘툭툭누들타이’와 협업해 다채로운 태국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데스크 칼럼] 한우물 파기 vs. 사업 다각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지나, 성매매 논란 후 심경 "살기 위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스가’ 이은 ‘마누가’…원전, 美서 해법 찾아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딜 가뭄에 인력 수요도 한풀"…회계법인 채용시장도 '차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씨어스테크놀로지 훈풍…"해외사업 모멘텀 남았다"[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