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브랜딩 컨퍼런스'가 이데일리M 주최로 24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미국 한식 파인다이닝 시아(SHIA)의 최고전략·파트너십책임자(CSO) 모니카 H. 강이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
'K-F&B, 맛을 넘어 브랜드로'라는 주제로 열린 올해 컨퍼런스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스토리텔링과 경험을 담아내는 F&B 브랜딩의 가치와 미래를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민규 기자 mgkim1@edaily.co.kr /2025.09.24/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 아이 무시해주세요”… 아들맘 필수 구독 채널 ‘소히조이’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2/isp20251102000029.400.0.jpg)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삼성·SK 아니네…수익률 치솟은 그룹주 ETF는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인형인가...아이유, 파격 숏컷에 뽀글머리 '찰떡'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AI 열풍’ 경고 난무에도…‘혁신 기회’ 강조한 ‘월가 황제’(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4000피 훈풍' 소외된 KIC·공제회들…내년 '전화위복' 기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루닛 이후 최단기간 시총 1조 진입...씨어스테크놀로지, 앞으로가 더 무섭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