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유럽 럭셔리 아울렛 VIP 혜택” 토스뱅크, ‘비스터 컬렉션’ 프로모션

토스뱅크는 비스터 컬렉션과 함께 이달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22일간 대고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럽 전역 9개 빌리지에서 열린다. 토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쇼핑 교통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게 된다.
비스터 컬렉션은 럭셔리 패션은 물론 식음료,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유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파리, 밀라노, 런던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해 있다. 각각의 빌리지는 도시별 개성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패션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갖추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토스뱅크 고객들에게는 유럽 9개 빌리지 전역에서 VIP 패스가 적용된다. 쇼핑시 추가 10% 할인 혜택과 함께 최대 10유로 상당의 음료와 간식 쿠폰을 제공한다.
기본 VIP 혜택에 더해 파리와 더블린·뮌헨·프랑크푸르트·브뤼셀 빌리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핸즈프리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와 뮌헨·밀라노 빌리지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무료 셔틀버스인 ‘쇼핑 익스프레스’도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비스터 컬렉션 온라인 사이트 내 토스뱅크 전용 페이지에서 VIP 패스를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eWallet에 QR코드를 저장하면 현장에서 곧바로 이용 가능하다. 쇼핑 할인은 매장에서 QR코드 제시만으로 적용된다.
핸즈프리 서비스와 식음료 혜택은 각 빌리지 컨시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쇼핑 익스프레스(셔틀버스)는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예약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장 10일 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와 맞물려 진행된다. 평소 방문이 어려웠던 유럽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어지는 황금연휴 속 유럽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에겐 ‘역시 토스뱅크’라는 가치를 전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내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토스뱅크 고객만의 프리미엄 혜택으로 화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검찰, 78년 만에 역사 속으로…정부조직법 개정안 국회 통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오승환 "마무리 투수, 자부심 큰 보직" [창간56]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검찰, 78년 만에 역사 속으로…정부조직법 개정안 국회 통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커피 한잔’ 값으로 K-콘텐츠 투자…토큰증권이 여는 새로운 금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큐리언트, 론자와 빅딜…'ADC로 난치암 정조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