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집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자취·이사·신혼·육아 등 인생의 다양한 순간에 오늘의집과 함께한 유저의 소중한 경험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생 첫 독립을 하며 취향을 발견하고 자취방을 취향으로 채운 이야기 ▲‘나만의 패키지’ 서비스로 신혼집을 꾸린 예비부부의 경험 ▲‘오늘의집 스탠다드’를 통해 막막했던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마친 사연 등 삶의 중요한 변곡점에서 오늘의집을 통해 집의 변화를 쉽게 이뤄낸 유저의 이야기를 모아 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전하고자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7일까지 오늘의집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생이 바뀐 중요한 순간에 오늘의집과 함께한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고, 다른 유저의 공감되는 댓글에 좋아요와 대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오늘의집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오늘의집은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오늘의집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늘의집 스탠다드, 부분 시공 등 시공 경험과 ‘오늘의집 나만의 패키지’ 구매 경험을 정성스럽게 공유한 유저를 각각 1명씩 선정해 각각 오늘의집 5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인테리어의 첫걸음인 ‘치수 재기’에 꼭 필요한 줄자 키링을 선물한다. 오늘의집만의 감성을 담아 직접 제작한 선물로, 집의 변화를 쉽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모두, 오늘의집에 산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늘의집과 함께한 유저의 특별한 순간을 다시 돌아보고, 더 많은 유저가 오늘의집과 함께 삶의 변화를 쉽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영감을 나누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의집은 최근 단순한 영감 제공을 넘어 구매부터 시공까지 끊김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이벤트 통합 솔루션’으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리브랜딩을 실시했다.
가구와 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 글로벌을 아우르며 유저가 ‘집의 변화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삶의 변화가 필요한 순간마다 찾게 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TPD 신약' 업테라, 소세포폐암 미국 임상 1/2a상 진입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두산 '우승 감독' 선택…김원형 20억원 계약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매수' 돌아선 기관…코스피, 장중 3800선 터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후계자 없는 中企 매물 쏟아지는데…금융·세제 지원책 '걸음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 업계 늘어나는 영구CB…회사 경쟁력 보증수표일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