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미래에셋증권 계좌 만들면 축하금 1만원 드려요”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케이뱅크 “미래에셋증권 계좌 만들면 축하금 1만원 드려요”

NH투자증권 이어 미래에셋증권도 주식계좌 개설 제휴
내달까지 계좌개설 고객에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우대

 
 
케이뱅크 미래에셋증권 제휴. [사진 케이뱅크]

케이뱅크 미래에셋증권 제휴. [사진 케이뱅크]

케이뱅크에서 NH투자증권에 이어 미래에셋증권 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
 
케이뱅크는 미래에셋증권과 제휴를 맺고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에 미래에셋증권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케이뱅크에서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 두 곳으로 늘었다.
 
케이뱅크는 미래에셋증권과의 제휴를 기념해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개설 축하금 1만원과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케이뱅크 앱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케이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엠스톡(M.STOCK) 앱에서 회원가입(ID등록)을 완료하면 개설 축하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개설 축하금 1만원은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하며, 계좌 개설 후 5영업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수수료 혜택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 기간 케이뱅크 앱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우대(0.004%) 혜택이 적용되고,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와 환전 수수료도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 동안 전액 면제된다.
 
한편 케이뱅크는 이달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케이뱅크 비상장 주식 증정 이벤트’를 오는 다음 달 15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이 이벤트는 케이뱅크 앱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을 최소 1주에서 최대 5주까지 100% 지급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주식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케이뱅크에서 미래에셋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