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10% 해피포인트 적립"…롯데카드, '해피 디지털카드' 출시

해피포인트 가맹점 10%, 일상 가맹점 5%, 기타 가맹점 최대 0.5% 적립
5% 해피포인트 현장 적립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도 탑재
내년 4월까지 해피페이, 해피마켓 등 앱 결제 시 최대 20% 적립 이벤트

 
롯데, 해피 디지털카드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디지털카드’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전국 65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교통, 학원, 할인점 등 일상 가맹점에서는 5%, 그 외 가맹점에서 최대 0.5%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지난달 이용금액이 30/60만원 이상인 경우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월 1/2만 포인트까지 ‘스페셜 적립’해준다. 또,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교통(버스/지하철), 학원, 할인점(대형마트/기업형슈퍼마켓/창고형할인점) 업종에서 ‘일상 적립’ 혜택으로 이용금액의 5%를 업종별로 각각 월 3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기본 적립’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국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0.5%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0.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가 탑재돼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현장 적립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2023년 4월까지 이 카드로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그룹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20%를, 해피앱에서 운영 중인 쇼핑 서비스 ‘해피마켓’에서 결제하면 20%를, 해피포인트 가맹점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즉시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전문 플랫폼 ‘해피오더’에서 결제하면 15%를 각각 5000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 적립 혜택은 1만원 이상 결제 건에만 적용되며, 적립 금액이 더 큰 혜택으로 적용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베이커리, 디저트, 외식, 카페 등 다양한 해피포인트 가맹점은 물론,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에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 등 디지털 앱을 통해 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SPC 그룹의 다양한 먹거리에 행복을 더할 것”고 말했다.

배현정 기자 bae.hyunjung@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중동 이슈에 출러이는 亞증시…달러·유가만 '고공행진'

2'2000명 증원' 물러선 정부 "내년 의대 신입생 자율모집 허용"

3중동서 전쟁 확산 우려에 국내 건설사들…이스라엘·이란서 직원 철수

4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

5이스라엘-이란 전쟁 공포 확산에 환율 출렁…1380원대 마감

6노용갑 전 한미약품 사장, 한미사이언스 부회장으로

7KB금융,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지원…“장애인 인식 개선”

8SK하이닉스, 파운드리 세계 1위 ‘TSMC’와 협력…차세대 HBM 개발

9LG전자, 에어컨에 AI 탑재하니 판매량 30% ‘쑥’

실시간 뉴스

1중동 이슈에 출러이는 亞증시…달러·유가만 '고공행진'

2'2000명 증원' 물러선 정부 "내년 의대 신입생 자율모집 허용"

3중동서 전쟁 확산 우려에 국내 건설사들…이스라엘·이란서 직원 철수

4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

5이스라엘-이란 전쟁 공포 확산에 환율 출렁…1380원대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