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 정식 출시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일반

print

썸에이지,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 정식 출시

유저 의견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맵 ‘그레이 스톤’ 선보여

 
 
썸에이지는 신작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를 정식 출시했다. [사진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신작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를 정식 출시했다. [사진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세 차례에 거친 베타 테스트와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크로우즈는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많은 부분을 보완했다. 특히 최적화, 프레임 저하 및 랙 문제를 중점적으로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건의했던 신규 맵 또한 추가됐다. 주요 전장 중 하나인 ‘그레이 스톤’은 기존 맵 ‘셀레인 밸리’와는 또 다른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맵으로 최적화와 밸런스 조정을 거쳐 업데이트됐다.
 
아울러 크로우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데브 스트림(DevStream)이 눈길을 끌었다. 크로우즈 기획 팀장이 직접 출연해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 수정된 점과 나아갈 방향 등을 설명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갈 의지를 밝혔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한국과 싱가포르 리전(Region)이 추가됐으며, 남미 등 지역을 넓혀 서버 안정성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 유저들은 물론 크로우즈를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풍족한 보상이 마련됐다.
 
박홍서 대표는 “크로우즈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이를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