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의견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맵 ‘그레이 스톤’ 선보여

세 차례에 거친 베타 테스트와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크로우즈는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많은 부분을 보완했다. 특히 최적화, 프레임 저하 및 랙 문제를 중점적으로 개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건의했던 신규 맵 또한 추가됐다. 주요 전장 중 하나인 ‘그레이 스톤’은 기존 맵 ‘셀레인 밸리’와는 또 다른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맵으로 최적화와 밸런스 조정을 거쳐 업데이트됐다.
아울러 크로우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데브 스트림(DevStream)이 눈길을 끌었다. 크로우즈 기획 팀장이 직접 출연해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 수정된 점과 나아갈 방향 등을 설명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게임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갈 의지를 밝혔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한국과 싱가포르 리전(Region)이 추가됐으며, 남미 등 지역을 넓혀 서버 안정성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 유저들은 물론 크로우즈를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도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풍족한 보상이 마련됐다.
박홍서 대표는 “크로우즈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이를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FDA, CAR-T 치료제 접근 장벽 완화[제약·바이오 해외토픽]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영철, 라디오도 불참하고 응급실行..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내년 실업급여 하한액 月198만1440원…상한액 넘는다(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이음·헬리오스…대형 PEF 자리 메꾸는 중소형 PEF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형인우 대표, "엔솔바이오 디스크치료제 美 임상3상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