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수해 이재민에 생활가전 300대 기부 - 이코노미스트

Home > 산업 > 일반

print

LG전자, 수해 이재민에 생활가전 300대 기부

대한적십자사에 냉장고·세탁기·에어컨 각각 100대씩 전달

 
 
 
LG전자가 집중호우 수해 이재민을 위해 기부한 생활가전 제품. 왼쪽부터 이동식에어컨, 양문형냉장고, 세탁기. [사진 LG전자]

LG전자가 집중호우 수해 이재민을 위해 기부한 생활가전 제품. 왼쪽부터 이동식에어컨, 양문형냉장고, 세탁기. [사진 LG전자]

LG전자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가 발생한 이재민에게 생활가전 300대를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이재민의 상황과 피해 정도 등을 고려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LG전자는 대상자에게 배송 및 설치를 해준다.

 
앞서 LG전자는 최근 대한적십자사에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이동식 에어컨 각각 100대씩 총 300대 규모의 생활가전을 기탁한 바 있다.
 
또 LG전자는 이번 수해 발생 직후인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 남부초등학교에 임시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무상으로 침수된 가전을 세척해주는 서비스 활동을 진행했다.  
 
장진혁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전무는 “수해로 고통받는 이웃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eeku@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