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서울시‧뉴욕관광청과 도시 광고 캠페인 - 이코노미스트

Home > 산업 > 일반

print

아시아나항공, 서울시‧뉴욕관광청과 도시 광고 캠페인

양해각서 체결 통한 공동 마케팅…미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

 
 
 
‘2022 시티 투 시티’ 광고 이미지. [사진 아시아나항공]

‘2022 시티 투 시티’ 광고 이미지. [사진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서울시, 뉴욕관광청과 함께 ‘2022 시티 투 시티’ 도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서울시, 뉴욕관광청과 공동 마케팅 업무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11월 한 달 동안 ▶항공권 프로모션 ▶온라인 마케팅 ▶옥외 광고 등을 함께 실시한다.  
 
시티 투 시티 캠페인은 뉴욕시와 전 세계 주요 도시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이다. 아시아나항공은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서울시와 함께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에 아시아나항공은 서울과 뉴욕을 오가는 승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광객 유치를 도울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11월 한 달간 인천~뉴욕 노선을 포함한 미주 전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등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인천~뉴욕(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미주 노선 왕복 항공권 2매(이코노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미국 현지 액티비티 상품 20%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서울시와 뉴욕시는 인파 밀집 지역을 비롯한 주요 명소에 상대 도시를 알리는 옥외 광고를 실시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강남대로·고속터미널·여의도 등 300면의 버스·택시 승차장에 뉴욕시 관광 광고를, 뉴욕시는 125면의 버스 승차장에 서울시 광고를 각각 게재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본격 재개되는 시점에 이뤄지는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광객 유치와 도시 간 교류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공식 협력 항공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서울과 뉴욕을 잇는 가교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훈 기자 hun88@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