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고객이 일일이 신경 쓰지 않게 곁에서 챙겨주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신한알파 3.0’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분석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알파 3.0’은 고객의 소리(VOC), 설문조사, 자문단 인터뷰, 사용자 조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된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먼저 바쁜 일상 중 일일이 찾거나 신경
신한투자증권은 현물 조각투자 플랫폼 ‘피스(PIECE)’를 운영하는 바이셀스탠다드와 토큰증권(STO·SecurityTokenOffering) 공동 사업추진 업무협약(MOU)을 15일에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날 신한투자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신범준 바이셀스탠다드 대표이사와 김장우 신한투자증권 디지털그룹장이 참석했다.바이셀스탠다드는 실물 자산의 소유권을 조
신한투자증권은 합자법인인 에이판다파트너스와 함께 추진한 증권형토큰(STO) 플랫폼 서비스가 금융위원회로부터 금융규제 샌드박스를 통해 ‘혁신금융서비스’로 21일 지정받았다고 22일 밝혔다. 금융위원회가 운영하는 금융규제 샌드박스 제도는 규제를 일시적으로 완화해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개발해 출시할 수 있게 한 제도다. 이날 금융위 심사를 통과한
신한투자증권은 증권형 토큰(Security Token)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기능 검증(PoC)에 착수한다고 5일 밝혔다. 증권형 토큰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토큰 형태로 발행한 증권이다. 부동산, 미술품, 주식 등 다양한 자산을 분할소유(조각투자)할 수 있어 투자자의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다. 또한 기존 전통적인 증권보다 발행 비용이 저렴하고 실물 가치에 근거해 다른
신한투자증권은 신한알파를 개인 맞춤형으로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홈 화면을 만들었다. 지난 7월 단행된 홈 화면 리뉴얼 이후에도 고객 피드백을 수집해 집중적으로 분석했다. 고객 요청이 가장 많았던 개인화, 사용성 개선, 디자인 고도화 등을 중심으로 편의성을 대폭 확대했다.
신한투자증권은 흩어져있는 고객의 자산 및 거래내역을 한눈에 보여주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들은 자산, 소비‧지출, 투자, 세금, 연금‧보험 및 신용관리와 부동산을 통합해 관리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자산을 고객의 자산관리 목적에 따라 계좌를 자유롭게 매칭해 분류하고 관리할 수 있다. 개인화된 절세
128일 서울 지하철 9호선 일부구간 '경고 파업' 철회
2‘하늘길도 꽁꽁’ 대설에 항공기 150편 결항
3‘이재명 아파트’도 재건축된다…1기 선도지구 발표
4코스피로 이사준비…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예비심사 신청
5‘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6 현대해상
7 이병윤(한국금융연구원 선임연구위원)씨 모친상
8수능 2개 틀려도 서울대 의대 어려워…만점자 10명 안팎 예상
9중부내륙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문경서 수도권까지 90분 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