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마스와 협업 소감을 전했다.로제는 1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브루노마스에 대해 “정말 많이 도와주시고, 영감도 많이 주셨다. 제가 오늘 뉴스 나온다고 말도 했는데 가서 ‘브루노마스 짱’이라고 꼭 얘기하고 와 달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로제는 지난 10월 18일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아파트’를 발매,
현대카드와 모던라이언이 글로벌 WEB3 컨퍼런스인 ‘’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는 글로벌 메인네트워크 니어 프로토콜(NEAR Protocol)의 운영사인 니어 재단(NEAR Foundation)이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도이치텔레콤 등 글로벌 대기업은 물론 Mintbase, Aurora 등 매년 1만명에 가까운 WEB3 빌더(개발자, 투자자, 기업)가 참여한다. 올해 행사는 이달 9일부터 3일간
삼성전자 임직원들이 간직해 온 추억이 삼성전자가 걸어온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4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9월 23일부터 10월 12일까지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S/I/M)을 통해 회사의 다양한 옛 자료를 기증받는 ‘임직원 기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신입 공채 합격 통지서와 사원 수첩, 20년 전 사내 식권 등 총 497점의 자료가 기
현대카드가 일본 빅3 신용카드사인 SMCC(Sumitomo Mitsui Card Company)에 '유니버스(UNIVERSE)'를 판매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계약 규모는 수백억원에 달하며, 한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단일 소프트웨어 수출이다.'유니버스'는 현대카드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고객 초개인화 AI(Customer Super-Personalization AI) 플랫폼이다. 데이터를 정의하고 구조화하는 '
한국은행이 서울 중구 제 2별관 4층에 외부와의 소통 의지를 한가득 담아냈다. 한국은행은 50평 남짓한 해당 공간에 ‘한국은행 스튜디오’를 차렸다. 작은 공간을 4개의 구역으로 나눠 구성했고, 5대의 카메라와 37대의 갖가지 조명을 배치해 전문적인 스튜디오 느낌을 구현했다. 2일 본지 기자는 오픈 3일차인 한국은행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이날 최재효 한국은행 커뮤니
최근 롯데리아 등 프랜차이즈들이 도입한 이중가격제를 두고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가 설전을 벌이고 있다. 쿠팡이츠는 “가게배달을 통해 무료배달비를 업주에게 전가한 배민이 이중가격제의 원인”이라고 주장했다. 쿠팡 "이중가격제 원인은 배민의 가게배달"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의 신경전은 지난 24일 롯데리아가 배달 메뉴 가격을 단품(700~800원)과
쿠팡이츠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하는 무료배달 서비스 비용을 업주와 소비자에게 전가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쿠팡이츠는 24일 쿠팡 뉴스룸을 통해 “특정 배달 업체에서 무료배달 비용을 외식업주에게 전가하고 수수료를 인상한 것이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는데, 마치 당사 등 배달 업체 전반의 문제인 것처럼 오인되고 있다”고 밝혔다.최근 매장용보다 배달용
기업인의 말 한마디에는 여러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이나 생각부터, 추구하는 목표나 향후 사업 계획까지 결코 단순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규모, 회사에서 일하는 임직원이 많은 만큼 회사를 이끄는 기업인 한 마디의 무게는 가볍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언급된 기업인의 말을 모아 그 의미가 무엇인지 들여다봅니다. “앞으로 ‘세계 최초’ 등의 제품
현대카드가 지난 4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2024 현대카드 PLCC 파트너사 협의회’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현대카드와 PLCC 파트너사들은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왔다. ‘PLCC 파트너사 협의회’는 파트너사들간 협력을 더욱 활성화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2020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특히, 이번
현대카드와 현대커머셜이 ‘2024 신입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3월 채용 전환형 인턴십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신입 채용이다.이번 신입 인재는 입사 후 카드상품기획, 금융상품영업, 재무·경영관리, 리스크·컬렉션, 경영지원, 브랜드 직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신입 인재는 입사 후 각 부서 임직원들이 본인의 부서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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