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이 진짜 달라졌다. 단순한 투자 대상을 넘어서 여러 현실 산업에서 속속 스며들고 있어서다.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업비트 D 컨퍼런스(UDC) 2024’에서도 블록체인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응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가 오갔다. 이번 UDC 2024는 블록체인이 다양한 분야와의 시너지를 통해 미래의 새로운 경제와 사회 구조를 만들어갈 가능성을
영 뷰티(Young Beauty) 비건 브랜드 어뮤즈(AMUSE)가 트렌디한 제품력과 탄탄한 팬덤을 기반으로 도쿄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틴트 제품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어뮤즈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트렌드의 중심이자 쇼핑 성지인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현대자동차가 1967년 회사 창립 후 57년만에 누적 차량 생산 1억대 달성 대기록을 기록했다.현대차는 올해 9월 누적 생산 차량이 1억대를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1억 1번째 생산 차량인 ‘아이오닉 5’는 출차 세리머니를 마치고 생애 첫 차로 아이오닉 5를 선택한 20대 고객에게 인도됐다.현대차는 창립 1년만인 1968년 11월 울산공장에서 1호 차량 ‘코티나’(CORTINA)를 생
국내 패션브랜드 딘트(DINT)가 이달 열리는 파리패션위크 기간 자사의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KELLY SHIN)’ 25년 봄여름(SS) 컬렉션을 파리패션쇼를 통해 선보이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프랑스 파리 센강 알렉상드르 3세 다리(Pont Alexandre III)에 위치한 샹제리제 거리의 ‘브릿지 클럽(Bridge Club)’에서 23일 열리는 포브스(Forbes)의 오니리크(OniriQ) 패션쇼를 통해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는 클래식과 실용성을 강조한 2024 가을 컬렉션 ‘Real Life’를 론칭 했다고 23일 밝혔다. 던스트는 이번 가을 컬렉션을 시작으로 중국 법인을 통한 중국 사업 본격 시작 및 글로벌 홀세일 규모 확대 등 글로벌 비즈니스에 더욱 가속도를 낸다.던스트의 2024 가을 컬렉션 ‘Real Life’는 일상에서 오랫동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 2분기 매출액이 1조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4% 감소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122억원으로 4.2% 증가했다.올해 2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국내와 중화권에서 매출이 하락했지만, 코스알엑스 실적 편입 효과로 미주와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에서는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헤라, 에스트라 브랜드는 강화된 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글로벌 K뷰티 대표주자 어뮤즈(AMUSE)를 인수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젊고 대중적인 브랜드를 확보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은 이달 2일 ‘장원영 틴트’로 유명한 영뷰티(Young Beauty) 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프랑스 파리의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 오스만 본점(이하 라파예트)에 국내 대표 여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SYSTEM)’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라파예트는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최대 백화점 체인으로, 그 중에서도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은 글로벌 톱 명품
흥행 부진 우려를 낳았던 ‘2024 부산모빌리티쇼’가 28일 공식 개막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국내외 7개 완성차 브랜드가 총 59대의 차량을 선보였다. 부산 모빌리티쇼 참여 완성차 업체들은 각 브랜드별로 신차 및 컨셉트카를 공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방문객들에게 제공했다. ‘캐스퍼 일렉트릭’ 최초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리조트 월드 크루즈(Resorts World Cruises)가 운영하는 겐팅 드림(Genting Dream) 크루즈의 2025년 4월 13일까지의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겐팅 드림 크루즈는 주 3회 싱가포르에서 출발한다. 매주 금요일에 출항하는 2박 주말 크루즈(싱가포르-해상-싱가포르)와 매주 일요일 출항하는 2박 쿠알라룸푸르 크루즈(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싱가포르)가 운항한다. 매
1역대 최다 스타일…노스페이스, ‘2024 눕시 컬렉션’ 선봬
2 DB손해보험
3빅데이터로 외식업계 혁신..레드테이블, 맛집 정보의 신뢰도 높여
4서울장수X오베이, 한정판 막걸리 5만병 판매 돌파
5신세계百 강남점, 2년째 연간 거래액 ‘3조원’ 돌파…작년보다 빨라
6"남은건 산타랠리"' 코스피, 연말 특수로 2700선 갈까
7'용산국제업무지구' 청사진 공개...초고층 빌딩·글로벌 기업 유치
8클라우드호스피탈, 글로벌 의료 서비스 혁신 이끌어
9STO 법제화 드라이브...증권가 시장 활성화 기대감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