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아동용 겨울옷에서 국내 기준치를 622배 초과한 유해 물질이 나왔다.22일 서울시에 따르면 테무, 쉬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 중인 아동용·유아용 동절기 섬유제품 26개 제품에 대해 안전성 검사를 한 결과 7개 제품이 부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테무에서 판매한 아동용 재킷 1종에서는 국내 기준치의 622배를 초과하는 프탈레이트계 가소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카이브M’의 가을·겨울(FW) 버전을 23일 공개했다.미쏘의 ‘아카이브M’은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 수가 적고 1년에 한정적으로 선보인다는 점이
유니클로(UNIQLO)는 9월 6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24FW(가을·겨울) UNIQLO : C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품격 있는 라이프웨어(LifeWear) 에센셜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도시 생활의 활기찬 리듬을 표현한다. 심미성과 진정한 편안함이 돋보이는 깔끔한 라인 그리고 섬세한 디테
이른바 ‘알테쉬’(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로 불리는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의 마지막 주자, 초저가 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중국 온라인 패션 플랫폼 ‘쉬인’이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을 알렸다. 한 장에 1만원도 안 되는 반팔, 2만원도 안 되는 원피스 등 초저가가 쉬인의 무기다. 최근엔 패션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오프라
최근 밤에는 폭우, 낮에는 폭염 현상이 나타나는 ‘야행성 장마’가 지속되면서 밤낮으로 체온조절이 필요한 옷의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여름용으로 출시한 얇은 긴팔 상의는 최근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실외에서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냉방병을 예방할 수 있다. 물에 들어갔다 나왔을 때 체온 조절
블랙핑크 제니가 지난 6월 이탈리아 카프리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자크뮈스’ 쇼에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카프리에서 휴가를 즐긴 모습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탈리아 해변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일상을 보내는 모습과 함께 그가 입은 착장이 관심을 모았다. 제니는 편안한 원피스룩부터 다양한 비키니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쇼에 섰던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장마 시즌이 예고되자 패션업계에서도 레인 아이템을 필두로 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 겨냥에 나서고 있다. 우천 시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더한 레인 아이템은 여름철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골프웨어 업계에서도 방수와 같이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다양한 레인 아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의 연이은 국내 진출 공세에 국내 유통업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 이번엔 초저가 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 ‘쉬인’이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예고하며 국내 패션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한 장에 1만원도 안 되는 반팔, 2만원도 안 되는 원피스 등 초저가가 쉬인의 무기다. 알리익스프레스·테무에 이어 가장 마지막으로 국내로
‘1000원숍’ 이미지를 완벽히 지운 모습이다. ‘초저가’를 앞세운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다이소)가 뷰티 분야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더니 이제는 패션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 유통업계가 중국 이커머스의 초저가 공세에 시달리고 있는 가운데, 균일가 전략으로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다이소는 특화 품목을 늘려가며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지난
쿠팡이 오는 16일까지 ‘서머 패션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복·남성복·신발·가방·액세서리·언더웨어 등 패션 카테고리 상품 2만여 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상반기 마지막 대규모 세일 행사다.나이키·푸마·라코스테·로라로라 등 8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푸마 클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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